미국 의류 업계 의 전망 이 초야 성장 유괴 가 아직 밝지 않다
은 최근 유엔 공업발전기구 (UNIDO)가 올해 3분기 미국 의류 제조 생산량이 3.9% 증가한 지 여러 해 만에 처음으로 성장했다.
이 돌파는 무엇을 설명할 수 있을까? 미국 본토의 의류 산업의 생산력이 높아졌는가? 지속적으로 저조한 경제가 회복되었는가? -(p)
'STrong'이'컴백 대추세 만들기'?'사전작 작 /strong'을 아세요?
은 미국이 갈수록 많은 의류 생산업체, 정부 정부 관측 및 의류 산업 중요 지도자들이 미국 본토 생산품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월마트가 이미 약속하고 있으며, 앞으로 10년 동안 500억 달러를 미국 본토에서 제조한 제품들을 구매하고 있다.
지난달 `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spx? ClassID = 10111210108 `가 `의 월마 `는 `가 `가 `를 미국 현지의 새로운 제조업체에 신발 구매 상품을 구입할 계획이며 현금으로 약속했다.
또 한 생산부츠를 생산하는 기업인 상인 국제가들은 올해 9월 생산라인을 중국으로 옮겨 미국으로 옮겨 국내 소매 고객이 늘고 있는 본토 구매에 대한 수요를 대처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올해 3분기 선진국의 의류 제조 생산량이 전체 0.4% 증가한 것은 2010년 이후 처음이다.
지난 분기에 이 숫자는 7.4%였다.
그중 호주는 1.8% 증가했고 브라질, 인도와 멕시코는 각각 0.4%, 1.2%, 1.2%, 1.2%, 1% 증가했다.
이런 전통적인 복장 가공 지역은 높은 투자와 저수요 및 선진국의 자본 투자가 감소하는 곤경에 직면하여 이 분기의 증가가 완만해지고 있다.
바로 < p >
은 전체 제조업 차원에서 유럽, 덴마크 제조업이 9.4%, 독일이 3.2%, 아일랜드 성장폭이 최대 11.5% 증가했다.
그럼에도 유엔 공업발전기구는 여전히 유로구 국가의 제조업을 ‘ 취약 ’ 으로 정의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는 여전히 크게 하락했기 때문이다.
유로구 이외의 유럽 국가는 다른 표현으로 노르웨이가 3.9% 증가했으며 스위스는 9.4% 증가했으며 러시아 연방국은 7% 하락했다.
바로 < p >
'유엔 공업발전기구가 이번 분기에 여전히 유엔 제조업의 성장률이 9.3% 에 이른다고 말한다.
구매 경영자 지수 (PMI)에 따르면 올해 3월 이후 중국 제조업의 수준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만큼 선진국의 소매상들이 이곳에서 의류 가공제조 제조 제조 제조 제조 제조를 이룩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침체 경제 정식으로 회복될 것을 추측하다 `
'유엔 공업발전기구는 제조업의 발전으로 최근 미국의 취업률도 높아졌고, 취업률이 상승하여 가계소득이 상승하여 소비품의 구매력을 증가시켜 양성 연쇄 반응을 형성했다.
이는 혹시 경제 회복의 발걸음이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지만 11월 판매 통계에 따르면'a http:'wwww.sjfzxm.com /news /list.aspx? 클라sID = 10111210777'을 제외한'경제 미세먼지:'a /a'는 아직 시간이 걸릴 것 같다.
바로 < p >
‘p 소매도량 연구사들은 매년 11월 추수감사절부터 연말까지 1년 중 가장 잘 팔리는 시기이지만 올해 판매 성수기에는 소매상들이 여전히 소홀히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올 봄 여름철 미국 소비자들의 소비 자신감이 높아졌기 때문에 가을에 들어서면서 소비 자신감이 한차례 반락하면서 많은 의류 소매상들이 추수감사절 판매에 대한 우려가 가득했다.
실제로 11월 동점 판매량은 예상보다 2.9% 낮았고 실제 1.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 p 소매도량 연구사 사장이 켄퍼킨스 (Ken Perkins) 는 이미 소매상들이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맹약 한 약을 많이 올리고, 조기 영업 시간, 전자상거래 및 무료 운송을 약속했지만 결과는 여의치 않다.
이'블랙 금요일'은 대규모 거래를 성사시키지 못하고, 효과적인 추진 판매량과 매출의 대폭 증가했다.
물론 현재 판매 시즌이 끝나지 않아 소매상들이 크리스마스에 더 낮은 할인을 해 고객 유량과 판매량을 늘릴 가능성이 높다.
결과에 대해 우리는 지켜볼 수밖에 없다."
바로 < p >
'ICSC '경제연구소 부회장 마이클 니밀라 (미쉘 니엘 니엘 니엘 (미쉘 니레미라)는 "'소매상에게 11월은 스퍼 실적도 가장 잘 드러난다"고 말했다.
올해는 추수감사절 기간에 쇼핑을 온 소비자 수가 작년보다 늘었지만 비용은 줄어들었다.
의류 판매 실적이 좋지 않다는 것은 소비에 대해 여전히 신중함과 이성에 대한 설명이다.
바로 < p >
'p '이 협회는 12월 매출이 동기대비 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2월 판매세가 호전될 것으로 예상돼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11월 쇼핑 계획의 1 /3만 완료됐으며 성탄절 전에 다시 대량 구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마이클 니미라 보충.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list.aspx? ClassID ='101112105'를 아세요?'-'as /a'가 2013년 판매가 역전될 수 있을지, 사람들의 소비 자신감을 봐야 한다.
켄퍼킨스는 부동산 시장의 호전은 소비 자신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어떤 의미에서 부유한 계층은 전체 시장의 소비 자신감을 좌우하며 그들이 소비를 증가하면 다른 소비자들도 경제 형세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명원컵·국제가산 방직품 창의디자인 대회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다
- 겉감 | 카드를 빼앗다‘쌍십일’이 곧 다가오니 방직 시장이 이상하게 뛰어든다!"주문 조수"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 시세 분석 | 성수기 종말, 올해의 방직 시세가 약세가 계속되며 후속은 어떻게 이어질 것인가?
- 설비 조립 | 2019년 중국 방직 기계 산업 시장 현황 및 발전 추세 분석
- 겉감 | 상태방직(01382.HK): 이사국 회의가 중기 실적을 심의할 것이다.
- 겉감 | 신향 은 개구 에서 녹색 방직 의류 산업 최고봉 포럼 을 개최한다
- 겉감 | 방직과 공업의 동기 대비 속도를 높여 이 업계는 주목할 만하다
- 겉감 | 연발 주식 (02394): 연발 집단 해제 및 재질압 3500만 주
- 겉감 | *ST 캐리 (02072): 법원 재판 허가 호명 취소 계약 분쟁 철회 회사 기소
- 겉감 | 상산 북명 (0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