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강위 쟁기현에 위치한 낡은 지막 회수 재활용 현장이다.
지금은 농토에서 보편적으로 볼 수 있는 폐고막이 이미 폐폐기되어 농토생태도 현저히 개선되고 있다.
바로 < p >
은 증산 효과가 뚜렷하여 지막 커버기술이 중국 농업 생산에서 급속히 보급되고 있다.
그러나 일부 농업 생태전문가들은 ‘ 하얀색 오염 ’ 이 현지 농지 생태환경이 감당할 수 있는 상한을 초과해 치료와 방범, 농토생태가 더욱 악화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배경 아래 중국 최대 산면구 신강은 흰색 오염 선전 선언을 결정하고 농전지막 오염을 다스리는 어려움을 극복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c.aaaaaas)'에 따라'의 신장 보급을 계속 보급, 지막을 사용하는 농전은 `a http ='http://ffz.com /com `가 `-'화이트 오염 ``가 더욱 촉박하다.
신강농업청이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말까지 신강지방지막이 3500만묘에 이르기까지 신장 생산병단을 추가하면 전체 신강지막이 전체 면적이 5000만 묘를 넘어 전국의 4분의 1이상을 차지한다.
바로 < p >
은 흰색 오염을 다스리기 위해 지난 2년 동안 신강농업부문은 이미 일부 현시에서 시범 구역의 모든 지막 농전은 두께를 0.08mm 이상 사용한 지막을 엄격히 사용하여 회수하여 입찰된 농민들에게 보조금을 실시하였다.
그중 해마다 타리목 분지에 위치한 위와 현에 340만 위안을 투입하여, 절대 대다수가 현지 14만묘 실험 기지에 대해 지막 보조를 하여 농민들이 비교적 두꺼운 지막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바로 < p >
은 올해 신강에서 또 3800만 위안의 정토공사를 투입해 13개 현시에서 농전 폐구 지막 오염 종합치료를 전개하여 시범구에서 농민들이 두께 0.01mm 이상 지막을 도입하여 두께가 0.080mm 지막의 적용을 금지한다.
이와 함께 신강은 국가 농업 청결 생산 지막 회수 항목을 신장 일부 현시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주요 내용은 현지에서 지막 회수 기업과 잔막 회수 및 자원화 이용을 위한 장효운용 시스템이다.
바로 < p >
은 또 내년부터 마나스 현과 위위 현에서 폐고 지막 오염 종합 통치현 추진 시점을 통해 초박지막 진전을 금지하고 폐구 지막 회수소 건설을 하고 폐구 지막 회수 가공 기업을 지원해 신장 실제에 부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치료 모델을 모색하기로 했다.
바로 < p >
<현재 전강농전 폐고지막 오염 정리 계획이 이미 출범되었는데, 여러 부문이 연동하여 지막 기계화 회수 기술을 추진하여 정부, 농민, 기업과 사회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지막자원화 활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신강농업청 농촌 환경보호와 에너지 발전처 처장 누무하이머드 조농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