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둥 (山東) 은 한일 (中) 과 · · · · · · 일본의 자유무역구 신고를 쟁취하고 있다.

2013/11/11 15:38:00 34

산동청도중일자유무역구

사전의 strong '' 칭도는 이미 자유무역구 신고를 시작하였다 < < < < strong


‘한중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가 ‘자유무역구 를 통해 ‘청도, 관세 저하가 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청도에서 경제발전유한회사 책임자는 자유무역구에 대한 정책에 대한 기대가 크다.

이 회사는 석화제품 수출입구에 종사하여 한국 시장은 매우 큰 몫을 차지한다.

바로 < p >


‘p ’은 전국 최초로 보세구 성립된 도시로 칭다오 (칭도는 줄곧 자유무역구로 변형되었다.

청도는 최근'청도시 국제무역센터 도시 건설 강요 (2013 -2020년)'를 출범해 자유무역실험구 창설에 대한 신고가 전면 가동됐다.

바로 < p >


'칭도 시위 당교관리학과 부주임 유문검이 칭도 자역구 전기 과제에 참여한 적이 있다.

유문검은 기자에게 전국 대외 개방 시점인 상하이 자유무역구와는 달리 칭다오 자유무역구는 자신의 구위 우위와 산업의 특징에 따라 선행 선진 중국과 한일간 자유무역구와 경제무역협력 우세를 발휘하며 연구에서 한일간 자유무역구 협상이 직면한 문제를 강조하고 실험적 의미를 제시하고 있다.

바로 < p >


이를 위해 청도시의 출범 방안은 한일과 경제 무역 협력을 심화시켜 2015년까지 청도와 한일무역액이 전체 시장의 무역 비중은 현재 25% 에서 35% 로 높아졌다.

바로 < p >


은 현재 청도 서해안경제 신구 관리위원회가 비즈니스부 연구원에 위탁하여 중일 지역 경제 협력 시험구역의 선행 지점을 확정하고, 계획 면적 3제곱킬로미터의 서해안 수출가공구도 일본으로 향하는 ‘수출입 가공구 ’로 업그레이드, 보세정책 등 조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 < p >


<칭도 보세구 관무위원회 주임 왕복악은 “ 이미 보세항구의 청도를 바꾸어 자유무역항구의 방향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 고 말했다.

<span style="font-family:‘Times New Roman‘;FONT-SIZE: 10.5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宋体‘;FONT-SIZE: 10.5pt; mso-spacerun: ‘yes‘"><o:p></o:p></span></p><!--EndFragment-->


바로 `strong `가 `한중자유무역구 협상 진전이 더 빨라요 `


‘p ’은 10월 31일 비즈니스부 언론 대변인 심단양에 따르면, 한일 자무구 제3차 협상이 11월 26일 일본에서 열린다.

그러나 협상의 종료 시간표는 여전히 확실치 않다.

바로 < p >


은 2002년 한중 자유무역구에서 처음으로 제안을 하였으며, 올해 3월 26일부터 첫 협상을 시작하여 11년을 걷고, 일본과 한중 양국의 정치적 마찰을 거쳐 자유무역구지에 변수를 더하였다.

바로 < p >


‘p ’ 낙관인사는 현재 정치 환경 아래에서 한중 자유무역구에서 제3차 협상에 들어갈 수 있음을 나타내며 삼국 정부가 자유무역구의 체결에 ‘ 정경 분리 ’ 원칙을 실시하고 있다.

상백천 대외경제연구원 원장은 정치적 음운이 경제적 담판에 큰 영향을 끼쳤다는 점에서 한일 자유무역구 협상이 현재 직면한 가장 큰 문제다.

“하지만 한중 자유무역구 협상이 더 현실적이고 진전이 더 빨라질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은 한중 쌍쌍협상에서 농산물 무역, 양자투자자유화의 개방도 등의 문제로, 여전히 쌍방 협상의 초점이다.

바로 < p >


은 칭도 말고도 산동 여러 곳의 도시가 한중 자유무역구에 적극적으로 도모하고 있다.

"현재 자유무역구에 대한 경쟁력이 가장 크고, 가장 적극적인 것은 연대, 청도, 위해세 도시이다."

산동 사회과학원 대외경제연구센터 주임 범진홍설.

바로 < p >


'무역구 선행 지구'를 위한'a href ='http://www.sjfzm.com.com /news /news /'의'산동'이'산동'의 몇 개의 경제 성장극에 속한다.

이들 지역의 경제가 상대적으로 발달하고 많은 인재와 앞서가는 기업이 모였다.

산동 어느 도시가 먼저 시험점을 거둘 수 있느냐에 따라 자유로운 무역과 투자 규칙은 경제성장 기능을 한층 풀고 산동 경제의 발전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상백천은 말했다.

"무역규모와 투자 규모가 확대되면서 대외연락이 더욱 편리해지면서 지역 내 기업들이 투자와 수출을 확대할 기회를 찾아낼 수 있다"고 말했다.

<span style="font-family:‘Times New Roman‘;FONT-SIZE: 10.5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宋体‘;FONT-SIZE: 10.5pt; mso-spacerun: ‘yes‘"><o:p></o:p></span></p><!--EndFragment-->


'strong ''자유무역구 과학기술업체 최수익'을 하기 위해서 < < strong > 이 대표님 < 의 < strong > 을 < 의 < 을 위해서 < 가 < 을 < 의 < 을


은 한중 자유무역구에 대해 산둥 말고는 선행구의 각축에 참여했다.

그중 천진은 올해 6월 전에 국무원에서 자유무역구 방안을 상보했으며, 현지 관원은 “ 천진자유무역구 계획 첫 원고는 상하이에서 먼저 제출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천진의 혁신 효율이 눈에 띈다. 남개대 빈해개발연구원 부원장은 올해 상반기 까지 베이징 3분의 1의 과학기술형 중소기업의 낙호와 천진의 5만여 개 중소기업이 천진에 대한 경제공헌률이 40% 이상을 넘어섰다.

바로 < p >


'새로운 경제 발전'은'혁신 구동, 과학 기술 가이드'를 통해 더욱 활력 있는 시장 경제 체제'다.

유강은 “자유무역구는 왜 갈수록 중요해지는가? 뒤의 경제 발전 과정에서 과학기술의 새로운 주력인 과학기술형 중소기업의 발전은 경제개방에 대한 의존도가 더 높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유강은 보세구 관리 모드에서 국내 기업이 수입한 부품이 수입하는 것부터 출관에서 일반적으로 5 ∼ 7일로 진급되었으며, 자무구 관리 모드로 업그레이드된 후, 한일간 자유무역구의 화물이 24시간 빠르다.

"며칠 차이는 있지만, 이 정보류, 물류 폭발식 성장의 시장 환경에서 기업은 거대한 창고 저축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상해 자유무역구 시점에서 모든 조치의 핵심은 원가를 낮추고, 시간비용, 거래원가, 기업의 운영 비용도 낮춰, 그래야 기업의 경쟁력과 활력을 제대로 높일 수 있다'고 말한다.

유강은 자유무역구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은 것은 과학기술형 중소기업이 될 것이며, 한중 자무역구 선행구에서 낙지산둥 (山東) 이 전반적으로 경제 구조를 조정하고 경제성장 방식으로 전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p > 유강 분석은 산동성이 대기업을 대표로 한 규모의 경제 발전 모델을 빌려 승진할 수 있을지, 산둥 경제의 향후 10년 발전을 결정할 것이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하북 은 이월 을 앞당겨 날염업 에서 낙후된 생산에너지 임무 를 완성하였다

지방 핫점
|
2013/11/8 10:18:00
28

쌍십이 일래 임기 상가'조절'에 임해 왔다.

지방 핫점
|
2013/11/7 17:03:00
18

사천 팽주 의 힘 을 가방 복장 산업 을 추진 하다

지방 핫점
|
2013/11/7 13:11:00
86

성두무업 백화점 춘희점

지방 핫점
|
2013/11/7 13:11:00
54

대만 교복 추출 조사 7 ․ 화학물 초과 입찰 업체 가 인정 하지 않다

지방 핫점
|
2013/11/7 13:00: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탐로자 단점 5000만 1위 중주'경성 1위 '

11월11일 보도에 따르면, 탐로자 공식 플래그숍은 이날 11시 매출액이 5000만 위안에 육박하며 야외 스포츠 1위에 올랐다.올해 탐로자들이 적극적으로 대비해 우수한 제품 및 [행운 4중주] 시리즈 활동은 소비자에게 가장 멋진 온라인 쇼핑 식사, 그중 극중 행운 -----경성1단 ’은 사용자 체험을 수위, 이제 함께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