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시계가 제네바 고급 시계 대상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aaast >가 < a href = < htttp < 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u c.astp > 의 고급 시계 < 대상 (GPHG) 이 베이징예술8에서 첫 북경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에메스 시계가 세 개의 팔목시계를 차지했다. 각각 아르세스는 일시정지 시간 38mm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가 선출된 < a href = "htttp: www.sjfzmcom / news /index _c.aast > 의 여장 < 복잡한 기능표
바로 < p >
'Arceau Le temps suspnu 손목시계가 시간에 지배되지 않는 전제 아래 체험 휴지, 간헐할 기회를 가져왔다.
직경 38밀리미터 케이스 위의 버튼을 누르고 시점은 12시 순간에 멈추었다.
시간은 이렇게 시계판에서 지우고 표준시간과 탈선하여 동시간으로 은형으로 전진한다.
다시 버튼을 누르고, 시간이 정상 궤도에 되돌아가며 움직인다.
실시간으로 24초 스케치 디스크에 잠겨 생동감 있는 지침은 시침방향으로 운행하며, 다른 방향으로 시간을 조롱하는 방식으로 흘러간다.
발레 발레의 발끝처럼 회전하는 뒤에는 애마 독점 연구의 영교한 메커니즘이 숨겨져 이 독특한 복잡한 손목시계 기능을 지휘하는 운동이 숨어있다.
기계 칩은 두 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는 것 — 하나는 건축 구조이고, 또 다른 하나는 활동의 기어를 줄이는 것이다. 자제 기심 H1912의 추가 모듈이다.
운행 시간과 중단 시간 모드 두 개의 도주륜 동시 조정: 1개 책임 추진 시간, 또 다른 책임 추진 분입니다.
이 360도나 귀환 시간의 기능이 순간적으로 사라지는데, 기계심을 중단하는 것은 아니다.
네 번째 톱니바퀴를 통해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 시간을 끊지 않고 추진해 송심의 조작 지시기에 전시된다.
바로 < p >
‘p ’은 세계에서 약간의 소박한 소재가 있어 장인에게 풍부한 영감 공급원이다.
보리짚이 바로 그중의 하나이다.
Arceau 팔목시계의 표판에 시계장이 마이크로 상감 기예 (miniature marquery) 를 사용하여 선명한 색조로 대표적인 패턴을 만들어 눈에 띄게 한다.
보리짚은 비범한 소재: 시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곤드래드래곤드
단일경지에 심은 식물의 품종은 일손이 정교하게 베어 염색을 한다.
연달아 물들인 염색 후, 밀짚은 바람과 건조를 거쳐 선명하고 섬세한 색조 층을 이루며 저조한 빛이 섞여 있다.
장인은 밀짚의 색채, 음영과 섬유 방향을 결합하여 밀짚을 상감 공예로 표판 위의 도안이 되었다.
장인은 무어론비의 기준도로 각 부분의 재단으로 상상할 수 없는 좁은 공간에서 하나하나 조립하며 H 큐브 패턴의 시스루 스틸을 재소하고, 헨리드 오리그니의 펜 아래 Arceau 시계는 이곡의 묘함을 가진다.
표판의 기하학적인 패턴은 직경 41밀리미터의 원형 백금 케이스를 틀로 매치해 불규칙한 시계를 매치해 H1837 자제 기심 구동한다.
시계를 통해 외운 사파이어 수정이 투명한 바닥으로 덮여, 기계의 심지를 엿볼 수 있다.
바로 < p >
의 에르메스 (에메스)의 전장 파일을 포함해 깜짝 이벤트를 입증하며, 왕년의 창의와 예지를 간직하고 있다.
최근 다시 나타난 버튼의 시간, 에르메스 시계공, 보석처럼 귀중한 시계 진품: 펜dentif Boule.
작은 둥글공이 마음대로 굴러가고, 자전하여, 몸에 있는 다이아몬드가 반짝반짝 빛나며, 별면이다.
4백팔십여 개의 다이아몬드가 작은 둥근 볼타임에 분포되어 둥근 케이스 중앙과 표관 부위를 장식하고 백금 케이스 안의 정밀한 포석을 숨기고 있다.
반원구 시계는 에르메스 시계의 워크숍에 가죽을 두르며 브랜드의 원창봉제 공예와 마구제작 기술인 세상에 진정한 공예 보물을 돋보이게 했다.
표면의 투명 사파이어 수정은 시계를 연출하는 입체의 둥글고 둥글고, 천연 진주 벨모 시계를 보호하고, 표판에는 섬세한 둥근 무늬를 다듬을 때 표시한다.
프endentif Boule 등에 짙은 블루 벙어리 가죽을 두르고 백골드 목걸이를 매치해 색다른 톤의 가죽으로 제작할 수 있다.
바로 < p >
'제네바 고급시계 대상 프로필 Brief introduction to GPHG '-(strorong' '' -(strong ''의 `
‘제제네바 고급 시계대상 (GPHGPHG시계시계시계시계시계계의 오스카대상 ’이 Edipresse 그룹, 스위스제네네네와주와 제네와와주제제제제네아아아아아아아제제제네아아아아아아아스처 시계대상 대상 대상 (GPPHEEEEpresssaaaise 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 증권 (EEpresse 그룹, 스위스제네네네네네와 제네와 제네와와와와와 제네와와와 제너너와와와와와시네와시가 2001년 창창창창창창창창설국제시계국제시계국제시계세계 최최최최최국제시계계 최최최최최최최최최최최상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가다
모든 시계 브랜드는 모두 공평하게 시합에 참가할 수 있다.
공정하고 공정한 심사 기준과 우수한 평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심사위원들은 모두 세계 각국, 각 민족과 다른 분야에서 왔다.
바로 < p >
은 2011년 5월부터 공익조직으로 정식으로 인정되었다.
제네바 시계대상은 걸출한 국제제표 업계에 경의를 표한다.
제네바 시계대상 기금 건립 목적은 그것의 권표에 감사를 표기하여 세계를 향해 스위스 제표업의 가치를 알리는 데 있다.
한 해 한때 모든 브랜드 개방을 앞두고 이번 연도에 출시된 수백 개의 시계를 선정해 수상자를 위해 시계업계의 인정도가 가장 높은 영예를 받았다.
수상자 명단은 자심 전문가로 구성된 독립 국제 심사위원회가 확정됐다.
2012년 취리세, 홍콩, 상하이, 제네바, 모스크바 투어에 이어 이번 2013 순전은 처음으로 베이징에서 열리고, 연합 GPHG 주요 행사 파트너와 함께 칵테일 및 포럼 토론 등이 열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