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원단은 여러 가지 원단을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은 어떤 신상품을 개발하든 편도가 반드시 기업의 연구 개발의 핵심이다.
복건석사자 붕정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방직 `방직 `의 유한회사와 우리 나라 대만 전화갑대 합작으로 개발한'시원한 원단 `을 개발한 후 정리 기술을 활용해 모든 일반 원단을 시원하게 처리한다.
이 기술은 대만에서 여성 내의에 응용되고, 어떤 재질의 원단을 사용하든 이 특수공예 기술을 채택한 후 여름에는 원단을 몸에 입게 하는 온도가 28 ℃에서 25 ℃이하로 내려가 시원한 효과가 있다고 소개했다.
이런 ‘시원한 원단 ’은 다른 ‘시원한 섬유 ’ 원단과 달리 특수한 후 정리 공예를 통해 각종 원단을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외에 복건봉죽방직과학기술지분 유한회사도 이미 다양한 시원한 원단을 내놓았다.
이 가운데 고산열 시원한 니트 원단은 신형 점착섬유와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복합 원료로 만들어져 촉감 얼음과 현수성이 좋은 특성을 지닌다.
원단은 염색을 통해 가공된 후 표면 친수성이 좋고 흡습 효과를 갖추고 내부는 소수성이 있어 시원한 성능을 형성한다.
원단은 편안하고 산열성이 좋고, 좋은 탄성 및 강도, 염색 컬러가 선명하고, 일정한 광택을 지으며, 주름 방지 성능이 좋아 여름철 착용하기 좋은 운동 캐주얼 (a target =u blank]href ='htttp://wwww.sjfzm.com)'의 의상 『
또 다른 폴리에스테르 시원한 원단은 디단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채택하여 원단 표층으로 시원한 섬유로 원단 밑층으로 조직 구조는 양면 자카드 구조를 채용하여 섬유에 비열한 광석가루를 사용해 상당한 열량을 흡수해야 온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인체와 온상이 비교적 낮다.
진봉 사장은 봉죽이 원단 기술의 발전과 혁신을 위해 더 많은 브랜드의 가치 증가 공간을 창출하는 동시에 잠재적인 기회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있다고 말했다.
과학 기술 혁신에 기반을 둔 이런 정신으로 봉죽방직이 여러 해 동안 전체 < a target '' (u blank > http: htttp: wwww.sjfzexm > 의 의상 < A > 업계의 경쟁 장점을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화치 회장 황샤리 ’는 최근 전세계 기후가 따뜻해지면서 기온이 높아진 시원한 원단, 청량원단을 시장에서 인기 있는 ‘예를 들면 일본에서 가장 좋은 원단이 빙수면으로 만들어졌다.
소비자들에게 여름에는 원단의 일부 항균성, 방사능 방지 기능을 신경 쓸 수 있지만, 체질보다 더 실감나는 것은 없다.
바로 < p >
진국평 대표는 “ 원단산업이 기후 개발을 위한 제품의 핵심이 인체의 편안한 수준, 얼음 원단 원단 재료로 알려져 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해외 기업이 신상품 전열에 떠 있는 `
'미트콤'은 국내 많은 기업들이 선량한 원단 측면에서 힘을 높여 해외 기업들도 앞서고 있다.
바로 < p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방직업체들이 잇따라 신형 기능성 원단을 내놓았다.
투기와 촉감은 시원하고 속건과 땀 흡수, 다리미 면제 및 주름, 초박과 고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원단 신상품을 충족시켜 계절성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편안함과 환경절약의 미래 조류를 겸비했다.
2013년 일본 고단 방직품 전람회에서 일본 유명한 원단 업체들이 특색 여름 시원한 느낌의 원단을 선보였다.
만약 닉크가 출시한 경우 땀 흡수 속도 건조 원단을 이용해 파생된 시원한 느낌의 제품은 물세탁, 냄새 제거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개발된 단열가공 원단과 박하 향료 원단, 온도조절 기능도 있다.
바로 < p >
'p p'은 후지폰의 주먹 제품에서 남성 내의 원단 l'homos icde cotton'을 순면 소재로 사용했으나 동시에 우월한 기능을 겸비했다.
환경보호, 에너지 절감 면에서 후지폰이 개발한 촉촉촉 성능의 속옷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 p >
'대와 방적 (daiwaboneu)이 그룹의 알론 원료를 이용하여 독특한 원단 제품을 디자인했다.
신규 브랜드 cool de pro 를 주전하며 여러 가지 연구 개발을 진행해 봄 샤양감 원단 제품에 대한 건설을 강화했다.
일전 이 회사 차가운 원단의 시장 판매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 중 셀피스 제품은 지난해 약 3만건에 달했으며, 셀피즈는 면과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이중 와이셔츠 와이셔츠 와이드 와이드 와이셔츠, 제품은 주로 굵은 베일, 캐주얼 룩을 주요 응용 분야로 한다.
바로 < p >
‘p ’은 한국이 청량원단 분야에서도 비교적 강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조기 2,3년 전 한국의 ‘아이스 재킷 ’이라는 신상품은 주름이 생기는 섬유 유연공예와 부드러운 질감을 강조하는 실크 처리공예, 리넨 소재의 단점을 보완하고 인체 체온을 낮출 수 있는 특수 아이스 원단으로 만들어진 세트 등이 있다.
최근 일부 회사들은 또 초경감 재킷을 출시해 입으면 무게가 느껴지지 않는다.
바로 < p >
‘중국 대만의 일부 ’a target =‘u blank ’ href =‘http: ‘wwww.sjffzm.com ’ 원단 스탠딩 (ST)’을 통해 『a.com 』 업체 는 시원한 원단 생산 면에서도 좋은 표현을 하고 있다.
올해 해박회 기간에 대만 기업들은 다양한 신조 의상 원단을 집중적으로 전시하고 있다. 대만 한 기업의 청량한 원단을 선보여 옥가루를 나노기술로 원단으로 활용해 만든 옷감으로 인체표 온도 2 ℃를 낮출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슬립 스커트 청량하고 섹시한 여름 스타일링 미모예요.
- 일본 추세 | 花朵连衣裙来袭 日系小清新气息
- 프로젝트 합작 | 일곱 마리 늑대가 손잡고 코펜하겐 재즈 시각 예술전 모두 성거
- 복건 | 진강 11개 기업 이 중국 500 대 가치 브랜드 에 올랐다
- 신발 속달 | 특보 로 계속 체육 업무 를 확대할 것 이다
- 여성화 | FOX 김여우 여름철 신상 패션이 트렌디한 스타일링
- 추천 | 게으름뱅이 필수 패션 세트 제로 갈아입어 가장 완벽하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바지는 찢어진 구멍이 제법 습기를 타고 여름에 거리에 나가 품위가 좋다
- 패션 블로그 | 티셔츠 +반바지 심플한 스포츠 스타일 청량한 여름
- 패션 아이템 | 트임 롱 스커트 기질 이 좋다 여자 에게 작별 을 고하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