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 아주머니 는 시장 영향 을 받지 않고 살 금 을 끊은 적이 없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5 /22 /2013 2309393959 u sj.JPG'
'http:'sjfzm.com /news /index s.a a a a a a a a a s.a a a s'를 거쳐'http:'http:'http:'http:'s.s.a a s.aaast'가 오는 달 중순에 7개 거래일을 연속 하락하며 일부 도시의'중국 아주머니'들이 미친 듯이 구매하는 현상이 줄어들었다.
그러나 남창 큰누나들은 시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 듯 황금 경영상 노유로 말로는 손을 놓지 않았다.
바로 < p >
‘총 37820원, 카드로 지참합니까?’는 20일 남창시 동상유정, 각 황금 보석점 안에는 여전히 일척천금 사기로 황금 시점에 출연한다.
유씨는 기자에게 이런 현상이 한 달 넘게 유지되자 온 가족이 모두 녹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시민이 가게를 앞다투어 사들인 우스갯수만 손에 쥐가 나서 < < p >
‘로유 경영 ’을'http://sjfzm.com /news /index (index.aas.as.astp)'을 통해 『A (A /a)의 사업이 10년이 지났는데, 그는 이 한 달 동안 자신이 ‘수전수 손에 쥐가 끼어들었다 ’는 느낌을 얻었다.
“거의 매일매일 이런 상황이어서 한 달 넘게 계속됐다.”
유씨는 기자에게 4월 상순부터 황금 가격이 계속 떨어지면서 많은 시민들이 사들이고 금메달이든 액세서리든 간에 돈을 꺼내 달라고 말했다.
손님이 너무 많으므로 그는 70대 양친을 모두 청해서 도와주는 것이 온 가족이 총동원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20일 오전, 기자들이 유씨 가게에서 3조 카운터에 최소 3명의 ‘점원 ’, 4부 계산기, 한쪽 프린터와 POS 기가 쉴 시간이 거의 없다. 가격표와 카드로 카드를 인쇄한 후, 테이블 위에는 많은 현금이 쌓여 있다.
유씨는 그동안 매일 수백만 원이라고 말했다.
"300만 넘었어요?" 기자에 대한 질문에, 유씨는 웃으며 정면으로 대답을 하지 않고 바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장님, 20원 잔돈 용돈 지우세요?'한 고객이 영수증을 들고 유상가 가격을 찾아냈는데, 유씨는 "'a href ="http://sjfzm.com /news /news /index.a p'을 아세요 "(남창)이'이윤이 이만하면 노고객도 갚지 않습니다."
바로 < p >
은 이날 유씨 가게의 황금거래가 매 그램 290위안, 공비당 10원에서 30위안 안 된다.
이'남창 큰언니'는 황금 팔찌, 반지 한 쌍, 목걸이 한 벌과 귀걸이, 총 가격은 37820원이며, 세 번째로 황금을 구매하는 것이다.
'4월 16일 날 자신이 팔찌를 사주고 당시의 가격은 매 그램당 300위안이었다.
나중에 가격이 작아져서 매크로 32 시에 반지 한 쌍을 샀는데 오늘은 또 가격이 낮아졌고, 아예 며느리에게 한 세트를 준비했다.
그녀는 앞뒤로 5만 위안 정도를 썼는데 사장이 뜻밖에도 20위안의 영수증도 적게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현장에서 ‘남창 맏언니 ’처럼 ‘일척천금 ’을 하는 고객도 적지 않다.
"1만 1,000, 사인!" "9800, 사인!" 이것을 제외하고는 지폐기만 한두 번 넘고, 조금의 현금이 더욱더 은대를 가득 채웠다.
바로 < p >
'p '' 은행 투자 금조는 여전히 인기 판매 중 '' -'p ''
‘p ’은 동상유정에 비해 황금거리 ’의 가게와 상점 안의 황금 전문점이 상대적으로 적막하다.
“팔찌가 이렇게 세 가지인데, 고객이 선택할 여지가 크지 않은데, 결코 잘 팔리지 않는다.”
중산로 모 상점의 주생생 카운터는 기자들에게 주로 상품이 따라가지 않는다고 알려 주었다.
바로 < p >
'50그램, 100그램 금괴 잘 팔린다!'는 여러 은행의 스태프들이 기자에게, 4월 중순에 단절된 직후 5월 초에 상품원이 기본적으로 보증이 되며, 특히 가격에 파동적인 거래일과 구매 고객이 적지 않다.
"매일 판매량은 평소 3 ~5배 정도, 명절 판매량에 가깝다."
그 중 한 은행의 일꾼들이 소개하여 말했다.
바로 < p >
'p'은 장기 투자 효율 조절을 잘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
'황금은 얼마 안 된다. 이번에 황금을 사들이는 풍조는 예전처럼 소금을 뺏어 쌀을 빼앗는 우매한 행동이 아니다.'황금 가격을 분석한 후 성공적인 베끼는 것이 아니다'고 전했다.
최근 업계 내 이런 분석에도 불구하고 외부 ‘중국 아주머니 ’가 냉정하기 시작하면서 이달 7개간 거래일 가격이 하락한 상황에서도 ‘그 변화를 지켜본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남창 언니'들은 왜 아직도 표지를 하고 있습니까? '바로 /p' '
'지금 뭐 사면 좋을까요?'인터뷰에서'남창 누나'가 이렇게 되물었다.
이들은 주식 펀드에 대해 이미 자신감을 잃고, 부동산 시장도 한정으로 구입하고, 금은 앞당겨 투자라고 생각하며, 이렇게 수십 년 만에 두세 번 하락하고, 앞으로 자손 후대에 전해질 때 가격은 이미 배로 돌아갔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첫돌의 아들과 7세 남짓한 딸이 각각 50그램 금조 구매를 한 유 여사가 “ 자녀들이 혼인을 할 때까지 기다릴 때 아직 이 가격을 믿을 수 없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Macy'S 백화점은 금융 폭풍 확장에도 불구하고
- 패션 브랜드 | Ralph &Nbsp; Lauren 브랜드는 중국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 경영 공략 | 정보화 변혁은 성하에 기업물 인터넷 응용이 시급하다
- 경영 공략 | 이렇게 패션 아이템: 연쇄 개점 & Nbsp; 5점 파악
- 경영 공략 | 면가 급락은 여전히 기업의 곤경 & Nbsp; 의류 방직업 침묵 전환
- 경영 공략 | 分析:服装专柜与服装专卖店的区别
- 상가 속보 | 주문량 상승 택배회사 발송 & Nbsp; # 세기홀아비데이
- 옷 개점 | 상점 선정 주소 7대 황금 지점 및 기교
- 즉시 뉴스 | 화미 선업 3대 브랜드
- 신발 속달 | 오강 신발업: 고매로 산 왕씨 가족'흡혈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