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그모 대 중화구 20% 가속 우승 순이익 3자릿수 역시장 성장
‘ p `의 순이익 증가 103%, 아태가 억유로 (ATE) 그룹의 최우선 시장지위를 차지하고, 대 중화구 20% 가 증가하여 우승하였다.
유럽제작제작제작 (# atatarblalalalalank k k) htttttttttttttssstwwwwwwwwwwww. sjjjjffffffffffffffffffzzzzzzzzz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기호
바로 < p >
Salvatore 는 이미 세상을 떠난 설령 그가 일생의 위대한 꿈을 이루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발을 생산하였으며, 오드리리 헤본, 마리린 몽루 등의 스타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이 사업을 그의 가족에게 물려주었고, 그의 아내 Wanda Milletti와 자녀 6명이 장사를 시작해 Ferragam의 제품선을 남녀 패션, 핸드백, 스카프, 넥타이, 향수 등 전방위'상품'으로 확장했다.
바로 < p >
은 1998년 필라그모그룹과 세계 최대의 고품질 안경 제조업체 Luxottica 협력, 설계, 생산 및 생산 및 판매, 샐바터 플래카가 탭 남형, 여성식 선글라스 및 광학 안경.
이런 특허 제조 상품은 다시 한 번 Ferragamo 의 제품선을 확장했다.
바로 < p >
은 올해 초 필라그모가 발표한 2012년 재보에 따르면 2012년 이 그룹의 순이익이 30% 증가했다.
그러나 이 좋은 성적은 2013년 1분기에 계속 이어졌고 그룹은 특허상품의 순이익 증가는 3자릿수 급격히 103% 에 달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순이익 3자릿수 역시장 증가
<살바토르 필라그모 유한회사 (Salvatore Feragamo S.p.A)가 2011년 7월 이탈리아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으며, 필라그모그룹의 모회사다.
바로 < p >
은 전 세계 경제가 쇠퇴, 월스트리트 주재, 제2차 세계대전 등 곤란한 시기를 겪었다.
Ferragaom은 1933년에 파산을 선언했지만 글로벌 사치품 시장의 속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오늘날로 우뚝 솟았다.
오늘따라 오늘따라 오랫동안 불경기의 클래식 패션브랜드 대표가 됐다.
바로 < p >
'p'은 최근 한 해 1분기 재보를 발표하고, 재보에 따르면 이번 분기 그룹의 총 수입은 2조82억 유로와 비교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10% 증가했다.
미계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노점 전 이윤은 지난해 동기 3800만유로 26 ~4800만 유로 상승했다.
바로 < p >
은 이번 분기에는 특허제조업체가 생산한 안경과 시계를 포함한 모든 제품의 순이익이 2680만유로에 이르기까지 전년 대비 57% 증가한 것이다.
특허 제조 상품의 순이익은 2400만 유로로 지난해 동기보다 103% 급증했다.
물론 지난해 이 그룹과 대중화구, 한국과 동남아의 분양대리권은 연속 매입됐다.
바로 < p >
‘p ’은 제품 선상에서 가장 빠른 모피와 향수를 각각 14.4%와 14.6%로 전체 제품 매출액의 32.1%와 8.2% 증가했다.
그동안 주목받았던 신발 이행 상품은 지난해 같은 기간 8.2%에서 1.19억유로 총 매출액의 42.4%로 지난해 0.4퍼센트 하락했다.
그러나 Ferragamo 의 성적은 낙관적이지 않고 매출은 전년 대비 1.6% 하락했다. 총 매출액의 점유율도 지난해 9.9%에서 8.7% 하락했다.
바로 < p >
은 분양 지역을 분할하여 이번 분기 북미 지역의 증가폭이 가장 빨랐으며, 매출액은 작년 5284만 유로 전년 동기 대비 16.8%에서 6297만원으로 증가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번 분기에 6.2% 의 자릿수 증가를 보이고 있지만 매출액은 1.02억 유로의 성적으로 이 그룹의 최우선 시장지위에 앉아 전 세계 총매출의 36% 가량 수준이다.
바로 < p >
은 판매 루트에서 여행 소매 경로가 가장 크게 증가하여 동기 대비 25.9% 올랐다.
유럽의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중국 경제 발전 속도가 둔화되는 영향은 타드's, 샐바토리 Ferragam을 비롯한 이탈리아 슈즈 등은 유럽시장에서 점점 떨어지는 매출을 상쇄할 수 있도록 중심적으로 요우커들의 구매력을 상쇄하고 있다.
바로 < p >
과 소매 경로가 각각 7.1% 와 10.9% 증가했다.
2013년 3월 31일까지 Salvatore Ferragamo 제품은 세계에서 600개의 다양한 판매 지점을 가지고 판매하고 있으며, 이 중 39개 직영점을 포함해 공항 면세점, 대리상을 비롯한 다른 루트는 총 261개점, 전체 판매점 모두 시내 중심 및 관광지점에 위치한 번화한 지역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판매상 대리권을 점차적으로 회수하여 두3선 확장 '' '-'strong' '-'의''의''
뛰어난 서비스 수준을 확보하는 항구안정을 통해 고객의 충성도를 성공적으로 거두었다. 바로 < p > 은 소매 경로도 각종 특색 제품 시리즈를 통해 시장발전과 브랜드 이미지의 상승을 효과적으로 지지하여 경제 목표와 정위 정책을 보조하여 그룹의 성장에 대한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한다. 바로 < p > 은 물론 이 그룹의 시장 전략도 줄곧 적절한 특색과 조건에 순응해야 한다. 유럽, 미국, 일본, 샐바터라카모는 자체 소매 네트워크를 공고히 하고 있다. 동남아와 중국에서는 현지 일류의 합격업자와 장기간 협력을 꾀하고 있다. 합영판매회사 측은 현지 시장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확보하고, 한편 파트너로 브랜드 가치를 현지에서 받아들일 수 있다. 바로 < p > <오광정 >이 오씨 가족을 상대로 Salvatore Feragamo그룹이 대중화구 업무협력 파트너로 1986년 홍콩에서 첫 번째 전문점을 열었고 1994년 중국 대륙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20년간 브랜드가 중국 대륙 홍콩 마카오 및 대만 지역에서 판매와 시장발전을 돕고 있다. 바로 < p > ‘ p > 은 여러 해 동안 발전하여 중국 시장이 작년에 기여한 매출이 총액의 37% 를 차지하였다. 이처럼 큰 시장 점유율은 다시 한 번 Ferragamo 에게 이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지속될 수 있다는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올해 초 샐바터프라이머 그룹이 대중화구 (중국 ·홍콩 ·마카오와 대만 지역을 포함해 주식 분매를 2011년 50%(마카오 지역)로 75% 증가했다. 바로 < p > ‘p ’이 방금 발표한 1분기에는 중화구가 20%의 동기대비 1위에 올랐다. 현재 중국 내륙 샐바터로 Ferragamo 는 모두 33개 직영점포로, 그중 3개의 플래그숍을 포함해 19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이3선 도시에 집중하고 있다. Ferragamo 측은 중개상 대리권을 회수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지만 이삼선 도시 Ferragamo 대직영점의 확장력도 필수다. 바로 < p > 은 작년에 Ferragamo 가 새로 증가한 세가지 정품 가게로 그 그룹이 중국 시장에 있는 업무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했다. 각각 심양, 남경과 무한에 위치한다. 새로운 정품 가게는 샐보테이터 Ferragamo 그룹의 상가 소매 이념 통일 디자인을 준수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지석 역할을 한다. 바로 < p > 은 한편 Ferragamo 그룹이 여행 소매 채널 측에서 각각 성두, 광저우 공항의 완세 구역에서 새로운 전매점을 개설했다. 이 외에도 그룹은 해구 공항 면세구구에 위치한 전매점을 확장했다. 바로 < p > 'p'과 함께 Ferragamo 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전자업체를 비롯해 YOOX 그룹, 워크숍과 협력 협의를 체결해 2013년 2월 20일 중국에서 3개 브랜드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 Neimman Marcus 에 입주하는 등 이 같은 점도 Salvatore Feragamo 브랜드를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수요 관계나 면화 가격 하락
- 즉시 뉴스 | 면가 파동 과대 좌상 면방직업
- 지방 핫점 | 돌사자가 곧 대매장 시대에 들어설 것인가?
- 구두업 동태 | 신발 기업이 새로운 테두리 운동 도입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스타 옷장 | 해청 현체 공항 기분 좋다 & Nbsp
- 구두업 동태 | 신발 미래 혁신 포인트
- 구두시장 | 태주 의 어떤 수출 신발 기업 은 세관 처벌 을 받은 혐의 를 받고 강등했다
- 구두업 동태 | 신발 기업이 새로운 테두리 운동 도입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패션 아이템 | 웜 스웨터 & Nbsp
- 구두업 동태 | 천주화 기업의 확장 노선: 대만 & Nbsp; 대거 유럽미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