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의류 업체 는 무작정 재고화 위급 자기 브랜드 에 간다
‘p ’은 재고를 소화하기 위해, 리닝사는 최근 재고, 신제품 비율을 줄이고 환매 등의 방식으로 중개업체 재고품을 청산하는 것을 돕기 위해 `a href =`htttp://wwww.sjfzfzemcom /business /`를 부흥할 계획이다 `는 `를 이닝은 14억 ~18억 위안의 대가를 지불할 계획이다.
바로 < p >
'p'은 올해 상반기 상장 의류 업체 재고 총량이 483억 위안에 이른다.
그중 재고품이 7억 위안을 넘는 남장기업은 구목왕, 베테조, 칠필 늑대, 케노기술과 히누르가 있다.
바로 < p >
‘p ’은 본토급패션 브랜드 선마 3사분보에 따르면 9월말까지 삼마재고가 14.39억원으로 연초에 31.28% 증가한 것은 삼마 상장 이래 가장 큰 재고다.
바로 < p >
'우리 수출량은 보통 실제 판매량의 120%에서 130%로, 때로는 더 많을 수 있다'고 말한다.
상술한 판매상들은 많은 매장 ‘먹방 ’ 이후 판매량이 별로 없고 과량 확장은 이미 미래에 대한 대지출으로 변했다고 털어놓았다.
바로 < p >
'p'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j.aaast'의 의상 산업 -'tv /'의 피풍항 -고단의상업체도 재고에 얽매이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2012년 3분기 말까지 고단 여장 기업의 명자지분 재고액이 초기 2.68억원으로 4.45억원으로 크게 증가했으며, 분기 말 재고품 잔액이 39.8%로 전년 대비 123% 증가했다. 그 재고품 회전 일수도 2012년 초 200일부터 34일까지 연장해 1년 정도 팔릴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이를 겨냥해 2011년 낭자 7개 할인점 을 합쳐 올해 상반기 9개에서 16개, 후속으로 10여 개의 대기통합, 회사는 올해 안에 전체 할인점을 완성할 계획이다.
또 새로운 전기상 루트에 회사도 청재고 위주로 자리잡고 있다.
바로 < p >
‘p ’은 그런데 할인점은 소화 재고와 동시에 모리의 하락을 가져왔다.
낭자는 2분기 모리로 64.23%로 올라간 뒤 3분기 모리는 2.68퍼센트 하락했다.
바로 < p >
‘p ’의 다른 주영 고단남 여장 케저 지분도 이런 상황을 만났다.
올해 3분기까지 재고금액은 이미 3억 위안을 넘어 상반기 재고품 회전 일수는 593일이다.
바로 < p >
바로 내판매 부족 외에 대외 무역 동력 저하도 의류 기업에 시달리고 있다.
바로 < p >
사전방직망 총편집 기자에 따르면 유럽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index.a a s.a a a s)를 통해 < a href ='htttp:'ww.s.com > 의 경제가 역전할 수 없는 객관적 사실로 수출 시장이 심각해지면 가격경쟁력이 약해지면 외계가 유실된다.
기업의 종합 원가 상승, 주문은 방글라데시,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로 유입되는 것은 모두 대외 무역이 위축되는 주요 유인이다.
바로 < p >
‘p ’은 올해 광교회의 데이터에 따르면 방직 의류 의류 거래가 15.5% 하락했으며, 대류 상품 주문서에서 가용 방직품 주문서를 제외하고 남녀 복장이 동기 대비 증가하고 다른 분류주문량의 환율이 비교적 크게 감소했다.
바로 < p >
‘ p '' 이런 상황에서 내판시장을 기업의 중량을 다투다.
의류 산업과 천연 계합도 있는 전자상들이 선발된 루트로 꼽혔다.
바로 < p >
‘p ’은 5월 25일, 산마는 절강범디아 복식유한회사가 저장슨마전자상무유한회사로 변경하고, 등록 자본은 3000만원에서 1억3억원으로 전면적으로 전자상거래를 추진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현재 기존 기업이 선과 제품 차이화의 선상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는 것은 적잖은 기업이 재고에 가는 방식일 뿐, 재고에 대한 우려가 많기 때문에 전력을 너무 많이 이용하여 전자상들이 가격전 브랜드를 파괴해 기업이 갈수록 더 낮은 난감한 상황에 빠졌다.
바로 < p >
'p'은 이것에 대해 기업이 다른 방식을 시도하고 있는 다브랜드 전략도 있다.
상품선을 확장하고 시장 점유율을 점령하는 동시에 신브랜드와 원유 브랜드를 상봉하여 각자의 판매량을 이끌었다.
바로 < p >
은 그러나 의류 업계 전문가 마강도 이런 브랜드의 전략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다. "공급사슬과 디자인 수준이 비결에 이르면 부브랜드가 독립성을 갖추지 못해 동질화에 따라 장기적으로 더 많은 저장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방직 업계 의 역류 로 상영 이익 이 양호하다
- 청전이나 세계의류 브랜드가 될 것 같아요.
- 업계 보고서: 방직 기업에서 중국 재생 섬유 발전 상황
- 2012 중국 패션 클래식 베이징 개최 24절기 주제 패션쇼 포인트
- 2013 상해 국제 방직 공업 전람회 가 곧 전개될 것이다
- 2012년 중국 모방직 업계 위기 속에서 발전을 추구하다
- 가죽 가죽 시장 뒤에는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다
- 꽃깃발 이 대량 으로 중신 증권 증권 주식 방직주 를 조달하여 인기 가 있다
- 海宁中国皮革城:为增人气设“夜市”明码折扣更省心
- 청바지 +가죽 코디를 완벽하게 매치하여 보이 편안한 옷차림 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