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저우 모 체육용품 회사 에서 가짜 인내크 등 운동화 를 생산하다
천주 낙강 일가의 정규스포츠 용품유한회사, 그러나 가짜 인디크, 표마, 광위 등 8개운동화10924쌍, 사건의 치수는 300여 만원에 달한다.어제 오전 이 회사 사장과 29세 낙강 남자 임모 씨는 아버지의 동행 하에 낙강 공안지국 경정대대로 자수했다.현재 이 사건은 아직 더 조사하고 있다.
랴오닝 성
허난 성공안분국 경정대대 민경 소개는 지난 5월 21일 오전 10시쯤 제보에 따르면 낙강공안분국 경정대대 민경에 따르면 낙강구 하시 하촌 토루에 위치한 천주시 속도협 스포츠용품 유한공사에 돌격검사를 하고, 이 공사는 옥천거리와 난로전촌의 두 가지 가짜 노크와 대마, 쿠마 등 8개 브랜드 운동화 10924켤레를 설립했다.
이 회사의 근로자 60여 명이 민간 경찰이 도주한 것을 보고, 민간 경찰이 현장에서 이 회사의 경영자 3명을 통제하고 이 회사의 생산 라인을 압류했다.
천주시 속도협 스포츠용품 유한공사는 2007년 자체로 3개의 브랜드를 생산했으며 2010년 1월부터 임씨는 진강 등 일부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가짜 브랜드 운동화를 슬쩍 생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발생 후 임 씨가 샘저우로 뛰어간 몇몇 친구들 집에서 동쪽 티베트 생활을 하고 있다.정탐대대의 민경은 임모 씨 집에 여러 차례 방문해 임모 씨를 동원한 아버지는 아들에게 조속히 자수하라고 촉구했다.임 모 아버지의 권고를 거쳐 임 씨는 어제 오전 경찰에 자수하고 2만 위안을 물려받았다.
- 관련 읽기
- 중국 (정주) 국제 봉제 설비 전람회 전람회 면적이 배로 되다
- 별빛 대도 연도 챔피언 왕모 일신 민족 의상 은 이웃집 여자 아이 의 기질 을 연역 했다
- 신복 기업이 위기 시련에 직면하여, 영파 상회 가 상해 시찰 에 가서 경과하다
- 포커스: 비면 섬유 연구 및 응용 산업 대합회
- 지속적인 방직품 생산 기술이 주요 배역을 차지하다
-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박람회 가 곧 성대하게 개최된다
- 의류 업계 공급 사슬 분야 의 세 가지 문제 를 담론 하다
- 체코 브루노 국제구두류 및 가죽 제품 전시회 /국제의류 전시회 중국 기업 초대
- 임산부의 선택과 네 명의 흔한 오구
- 제15회'진피로고컵 '대상 대회 해닝경기 결승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