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집합점은 때예요.

2012/3/24 23:49:00 6

브랜드 집합 브랜드 의식

"강한 브랜드의식을 가지고 신기한 트렌드 제품과 서비스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쇼핑 시간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

국내 신흥 중산계급에 대한 패션을 추구하는 수준이다.

‘브랜드 집합점 ’은 이 부분에서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할 만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브랜드 집합점

"국내 패션계에 빈번하게 언급돼, 이는 이미 유럽과 미국 소매시장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소매 모델이 왜 중국에서 막 시작된 것일까? 과연 어떤 제품 그룹이 브랜드 집합점을 구성할 수 있을까? 구매자제와 집합점은 어떤 관계가 있을까? 집합점의 도입이 또 쇼핑센터에 어떤 좋은 점이 있을까?


  

《 명상지 》.

특히 중국 쇼핑센터 산업 콘텐츠 센터 주임인 곽키리와 선전 평안 상용 구입 유한회사 부총지배인 석성발, 쇼핑센터와 집합점 관련 차원에서 브랜드집합점을 공동으로 중국 발전계기를 검토하고 있다.


브랜드 집합점도 ‘브랜드 개념점 ’이라 불리고, 즉 하나의 통일 이름의 가게에서 여러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모으고 있다.

브랜드 집합점 상품의 종류는 어떤 종류에 한정되지 않고,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시계 등 여러 가지 품종을 포함하고 있다.

각 브랜드의 스타일은 디자인 이념과 다를 바 없지만 같은 가게에 모여 서로 융합하여 주목할 만한 브랜드 집합점이 됐다.


브랜드 집합점은 시대의 산물이며 기업의 다브랜드 전략이 조작에 깊이 들어가는 표현이다.

사실 몇 십 년 전에 유럽과 미국은 이런 업적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매수제 의 성행 도 브랜드 집합점 이 유럽 미 의 발전 을 가속 시켜 유럽 미 국가 의 오늘날 의 주류 소매 패턴 이다.


근년

I.T

C &J 라는 브랜드 집합점은 베이징, 상하이, 홍콩 등지에서 시장이 인기를 끌었다.

2011년 말 많은 스타들이 주목받고 있는 사치품 액세서리 집합점 IGER 도 이특올레에 입주하고 있다.

이런 집합점 개설은 국인들에게 많은 카드를 내렸지만 본토소비자들이 이른바 ‘낯선 카드를 받아들일 수 없다 ’고 해서 일부 집합점들이 국내에서 운영이 잘 되지 않았고, 캐버는 지난 5년간 급증장에서 활루를 만났다.


국내 시장 환경이 아직 미숙한 상황에서 브랜드 집합점의 개념은 여전히 흐릿하다.

캐버는 진정한 의미가 아닌 정종 전문백화점이라는 지적도 나온다.

곽증리에서는 중국의 현재 단계에서는 아직 자신의 브랜드 집합점이 나타나지 않았고 대부분은 데이터였지만 집합점은 이미 국내 소매 업태가 된 추세로, 앞으로 더 많은 쇼핑센터에 도입될 것으로 보인다.


"경쟁 불충분, 인내심 부족, 구매자 부족은 주원인"


패션 타임스: 브랜드 집합점을 어떻게 이해하세요?


곽키리: 내가 보기에는 브랜드 집합점은 두 종류로 나뉜다.

첫 번째는 어떤 품목에 다른 브랜드를 매치하는 집합점이다.

예를 들어 외국에서 슬리퍼를 파는 집합점은 2,300가지 브랜드가 있다.

두 번째는 다양한 품종의 전체 체인 집합점으로 작은 쇼핑센터에 해당한다. 옷과 신발, 가방, 액세서리, 화장품 등 전선 제품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석성머리: 전체적으로 제품선의 가로로 뻗어 하나는 제품선의 세로 집합.

또 규모적으로 집합점은 백화점보다 훨씬 작다.


의류 타임스: 외국에서 정의한 집합점 중, 전문적으로'under one roof'라는 단어는 어떤 분류일지라도 집합점에서 직면한 고객 그룹은 반드시 소비 등급이 상당한 사람들이다.


곽키리: 그건 필연적이야. 같은 소비 수준에 직면할 때 집합점에서 진정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패션타임스: 브랜드 집합점이 국내에서 신속하게 발전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곽키리: 우선 국내에는 충분한 시장 경쟁 환경이 없다.

본토백화점과 쇼핑몰 사이의 경쟁이 잔혹하지만 꼼꼼히 생각해보면 그들의 경쟁은 간단하지만 ‘경쟁을 당하고 전략을 조정하는 것이다 ’다.

어느 기업이 경쟁을 겪을 때 시장의 세분적인 수요를 분석하는 것이 없다는 뜻이며 집합점은 시장공간이 좁은 상황에서 새로운 방식이다.

그래서 집합점은 중국에서 가장 큰 도전은 본토시장 환경이 그 양성 발전을 완전히 지탱할 수 없다.


그 다음은 인내심도 중요하다.

3년 전 국내에는 40개 한국 중소 브랜드를 집합한 그룹이 있는데'GST3118'라는 이름으로 집합점의 데이터로 연사 올레와 워웨이 빌딩이 도입돼 안타깝게도 워웨이점이 폐쇄됐다.

지금은 주로 쇼핑센터가 이 가게에 대한 인내심이 부족하기 때문에, 사실 이 집합점이 데이지가 생기면, 백성들이 이 브랜드를 인정하면 매출이 자연히 높을 것이다.

그래서 쇼핑센터는 집합점의 여유로운 성장공간을 주어야 한다.


석상발: 구매수제가 국내에서 상대적으로 정체되는 것도 주요 원인이다.

외국에서는 매수제 기초에 기초한 집합점이고, 중국에서는 매수제 환경이 미숙하다.

구매수제라면 상품은 모두 자기 통제로 집합점을 하기가 쉽다.


"브랜드 집합점 + 전문점 + 세트 = 쇼핑몰".


패션타임스: 브랜드 집합점은 브랜드와 쇼핑센터에 어떤 장점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곽키리: 제품의 풍부도는 소비자가 선택과정에서 더 많은 주도권을 장악하게 할 수 있다.

여러 브랜드사가 계산한 적이 있다. 손님이 단브랜드점포에 머무는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집합점에서 손님이 머무르는 시간이 명백히 단브랜드점 3배나 높다.

이들은 또 다른 장부를 계산해 집성점 패턴을 채택해 평방미터의 임대부담, 인원 비용이 줄고, 단브랜드점보다 15% 떨어진 것으로 추정되지만 매출액은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 브랜드의 자체적으로 다브랜드 그룹경영으로 브랜드 간 약세를 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혁신을 강요해야 한다.


석성발: 브랜드 집합점의 효율은 뚜렷하고 집성점 모드를 채택해 다브랜드의 임대 부담, 운영 비용을 낮추고, 손님의 체류시간을 늘리며 거래율을 높일 수 있다.


의류 타임스: 해외 브랜드 집합점은 쇼핑센터에 도입됐을 뿐만 아니라 소매상들이 직접 개설한 점포가 많았고, 국내에서도 같은 경우일까?


곽키리: 국내에서 다르다.

미래의 국내 쇼핑몰 개발업체는 브랜드 집합점의 생력군으로, 소매상이 아니다.

쇼핑몰에서 필요한 것은 백화점이 아니라 집합점이다.

사실 해외의 대다수 쇼핑센터는 일반적이지만, 중국에서는 시장 경쟁환경이 충분하지 않아 집합점의 부족으로 본토쇼핑센터는 기회와 집합점을 도입할 자신이 없다.


실제로 쇼핑센터에서는 집합점의 장점이 백화점보다 훨씬 크다.

집합점은 테마존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어떤 품목에서 선택성을 확대하고 여러 가지 포인트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백화점과 겹치는 것을 피하고, 브랜드의 풍부도를 더욱 높게 만든다.


예를 들어, 보통 2,300개 브랜드는 쇼핑센터로 구성되지만 집합점을 끌어들인 후 2,300개 집합점일 수도 있지만, 절대 2,300개 브랜드가 아닐 수도 있다. 이 집합점의 브랜드 총화는 23천원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미래 쇼핑센터는'집합점 + 전매점 + 세트로 점차 변한다.

집합점은 40% 에 비해 40% 를 차지했으나 이 쇼핑센터에 가져온 임대료수익이 이전과 같은 면적의 백화점에서 가져온 임대료수익이 2배에 그치지 않았다.


현재 우리는 쇼핑몰이 단순한 금융 제품이 아니라 소매 경로를 강조하고 있다.

쇼핑센터가 채널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은 단일 전문점 외에도 브랜드 집합점이다. 이런 쇼핑몰의 용량도 크게 확대된다.


석성발: 미래, 주력점은 큰 조정, 쇼핑센터는 차주력화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이렇게 되면 주력점은 서너 개의 소형 집합점으로 구성돼 쇼핑센터에 임대료수익이 비교적 높다.


"테마 백화점과 집합점 개념이 모호하다".


패션 타임스: 국내 전형적인 브랜드 집합점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곽키리:아주 적다.

캐버는 집합점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전문백화점이라고 생각하는데 구체적인 증거를 찾아내는 것도 어렵지만, 규모에서 캘리퍼가 표준적인 집합점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품종의 풍부도가 높지 않다.

현재 집합점은 국내에서 막 출발했을 뿐 성공적인 본토를 운영하는 사례가 많지 않아 모두 검토 단계에 있다.

그래서 국내에서 전문백화점과 집합점의 개념이 모호하고 시장경쟁이 일정한 단계에서만 구별될 수 있다.


패션타임스: 브랜드 집합점을 국내의 발전 전망을 어떻게 보십니까?


곽키리: 집합점의 발전은 필연적인 추세이며, 아마도 5년 후, 10년 후 본토시장에서 집합점 진정한 상태를 나타낼 것이다.


현재 중국은 아직 손을 살 수 없는 성장 환경으로, 본토기업이 거액을 배척하여 구매자를 키우려 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손을 잡을 기회가 없다.

손을 사지 않으면 집합점 이익 방식은 작은 백화점 방식이다.

마지막으로 이 백화점의 연영방식은 집합점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해 전통백화점보다 작은 테마백화점으로 변할 수 있지만 이런 테마백화점은 집합점이 아니다.


매수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국내에서 진정한 집합점이 나타날 확률이 낮아진다.

그래서 결국 중국은 연합 방식으로 형성된 신형 집합점이 나타날 수 있을 것이다. 그때는 본토의 실제 상황에 대해 집합점을 다시 정의해야 한다.


링크 ———브랜드 집합점 전형 사례


이탈리아 Fuleight 고급 의상 브랜드 집합점


Fuleight 는 이탈리아 최초의 고급 의상 브랜드 집합점이다.

비록 그것의 상품은 많은 가격과 층면을 뒤덮고 있지만, 정선 (정선) 개념은 줄곧 관철되어 있으며, 어떤 등급이든 어떤 상품이든, 모두 이 등급에서 가장 좋다.

브랜드는 Giorgio Armani, Miu, PRADA, VERSACE, D &G, DKNY, Polo, Ermenegeldo Zegna, Givenchy, BURBERY, FERRRY, BERRY, BERLY, KENZO, dunhill, Frussardi, Ferragamo 등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다.


이탈리아 GIAMABRUNS 브랜드 집합점


유럽에서 가장 인기와 가장 영향력을 지닌 패션 의류 소매상은 1994년 이탈리아 밀란드에 위치했다.

시즌마다 유럽에서 가장 트렌디한 국제 클래식 품질을 갖춘 최신 패션 브랜드, 그중 A -style, Binca J, 다니엘


Fiesoli, Gaudi, Jaccobbe, Kess Lord, Paola Frani, Sweet Years, Sexy Wooman 등 전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일본 Bams 브랜드 집합점


1976년 일본 트렌드 브랜드 집합점을 창립하고, 베어미 TIME, 레이 BEAMS, BEAMS BOY, 유니form Circus, B.E 등 여러 브랜드를 휩쓸고 있으며, 제품은 남자 여장, 액세서리, 신발, 시계, 시계, 책상 액세서리, 장식품, 가구, 아이템, 완구 등을 휩쓸었다.

  • 관련 읽기

CHIC &Nbsp, 20년, 한 산업의 온고지신과 멀리 바라보고 있다.

시장 연구
|
2012/3/24 23:26:00
4

服装企业提价主要看物价不看成本

시장 연구
|
2012/3/22 9:09:00
12

우리나라는 제2대 전유전자 면화 국제 발명 특허를 가지고 있다

시장 연구
|
2012/3/21 10:28:00
23

이탈리아 레이화 방학은 누구의 손실입니까

시장 연구
|
2012/3/19 14:51:00
9

2012년 방직 업계에 직면한 위험과 위기 해혹

시장 연구
|
2012/3/19 8:20: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전자 상거래 ≠ 인터넷 판매!의류 전상: 전통 기업 접촉망 또 탈망

“전통기업은 핵심 경쟁력이 부족하지 않고, 진정으로 전자상거래에 대한 이해와 인식이 부족하다.”의류 생산에 종사하는 온주 기업가가 자신의 전자상거래를 결합하는 경력은 전통기업이 종종 전자상거래를 인터넷 판매로 간주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