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네 개의 취두부 노점을 늘어놓아, 둘째 학자는 만 위안에 달한다.

2012/3/14 10:53:00 4

대학생 자주창업 취두부 가맹점

만약 비가 오지 않는다면 매일 오후 5시에 한구학원 뒤의 분식거리를 보면 취두부 파는 노점을 볼 수 있다.

현장, 휴대용 컴퓨터 한 대가 가게의 홍보 영화를 반복 방영, 몇 명의 젊은이들이 한덩어리로 바쁘게, 포장, 돈을 받고 장사를 유치한다.

취두부 노점 사장은 양성, 한구학원 예술 설계 전공 2학생인데, 집이 호남 장사에 있는 그는 지난해 10월 한 달에 첫 집을 열었다.

장사

취두부 가맹 노점, 이제 네 노점으로 확장되고, 월 이윤 만여 원.


작은 자본이 창업하는 것은 정종의 취두부를 먹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6일 오후 4시, 기자는 한구학원 간식가에서 양성 씨를 만났을 때, 그는 취두부 기계 튀김 을 깨끗이 씻고 직원 샤오리에게 조작 규범을 조작할 것을 당부했다.


양성은 “무한에서 정종의 호남 취두부를 먹지 못했다 ”고 직언했다.

양성은 지난해 10월 장사 고찰에 들어 취두부 가게를 찾은 뒤 한 개 브랜드 가게를 택해 한 달 동안 이 가게에서 한 달 동안 견습을 했다.

한으로 돌아간 후 그는 동창생 용신해와 함께 4만여 위안이 학교 근처의 분식가에서 노점을 빌려 창업 생활을 시작했다.


예술설계를 배운 양성 씨는 전문장을 가게로 활용한 로고 제작 및 홍보 방면으로 활용했다.

그는 위생 표준을 제정했다: 식판을 씻은 후 종이로 얼룩을 닦아서는 안 된다. 냄비 앞에는 매번 5개 손가락으로 4개의 구리구리구리를 끼워 물을 뿌리고 기름이 튀는 것을 방지하고, 고객의 몸에 튀는 것을 방지한다.


고객 후소춘은 매주 여자친구를 데리고 양성의 가게를 들르며 양성점의 취두부 ‘맛이 꽤 길고 매콤하고 매콤한 냄새가 짙다 ’고 평가했다.

양성의 비결에 대해 양성 씨는 국물 소스의 조제 비법은 그가 장사를 향한 스승의 아버지에게 독촉하여 가르치고, 무한은 다른 곳에서 먹을 수 없다.


합작인 용신해

경영

맞은편에 양성성씨와 함께 학교 주변에 또 세 개의 노점을 열어 매일 천여 개의 취두부를 팔고 일매액은 800위안에 달한다.

매달 5천여 위안의 가맹비 및 직원들에게 주는 임금 및 세금을 제외하고 양성의 매월 순수입은 만여원에 달한다.


아무리 바빠도 결코 다음 수업을 빠뜨리지 않는다


장사는 잘하지만 양성은 지금까지 수업을 한 번 빠뜨린 적이 없다.

월요일 저녁에 수업이 있기 때문에, 그는 월요일의 장사를 포기하는 것이 낫다.

매일 오후 5시에 노점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한 한 낮 수업을 늦추지 않도록 고려한다.

"수업마다 양성 씨는 열심히 다니고 숙제도 잘 할 수 있어요."

방금 그들의 전공 수업을 마친 정옥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

실제로 양성은 사업과 학업을 겸비하기 위해 숙제를 노점으로 가지고 다니곤 한다.

양성은 매일 밤 10시에 노점을 마치고 계산을 끝내는 것은 보통 새벽 1시가 넘었고, 심지어 한 번씩 숙제를 하고 새벽 3시까지 했다.

“여러 번 노점을 마치고 난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새벽까지 자고 싶었지만 생각만 해도 그렇게 많은 일을 하고, 학업도 지체할 수 없고, 이를 깨물고 천천히 습관이 되었다.”

양성설.


양성 의 계획 에 따라 자금 이 넉넉한 후, 그들 은 강한로, 광곡 등 사람들 의 유량 이 큰 곳 을 선택할 것 이다

취두부 가게

커지다.

양성은 자신이 배운 예술 설계 전공에 대해 “앞으로 가게의 디자인은 반드시 쓸모가 있을 것이다 ”고 밝혔다.

  • 관련 읽기

대학생'놀기 '모래 200만

대학생 창업
|
2012/3/14 10:47:00
4

학교 기업의 협력 품질 & Nbsp; 고교 졸업생 창업 & 좋은 연기

대학생 창업
|
2012/3/10 12:43:00
25

엘리트 시대, 미래 & Nbsp

대학생 창업
|
2012/3/8 12:25:00
12

辞职自建公司 80后美女创业故事

대학생 창업
|
2012/3/8 11:41:00
35

여대생 창업 ——"본업은 안 해".

대학생 창업
|
2012/3/8 11:23: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 청량한 양모 계열은 파리 첫 시각 원단을 선보였다.

국제 양모국은 이번 글로벌 원단 회사가 제공한 풍부한 양모, 캐시미어 혼방 원단을 전시해 국제구매자, 디자이너에 무한 창의와 풍부한 영감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