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몽결 ‘ 빨간 사랑 ’ 은 설날 경제 를 비틀어 움직였다

2012/2/3 9:46:00 27

  



 


  



 


  



 


  



 


  



 


 


연초꿈결고급 브랜드 ——매니는 신상품을 내놓고 경사, 열정, 친근한 빨간색은 한땀 한땀 속에 담겨 명절을 위해 고단 가방 브랜드 독특한 것을 만들어냈다.호화롭다성대한 모임.


화열조 양면 에 꽃 니트 조합 은 명절 분위기 의 한정 제품 을 답습 하 고 따 고 따 고 간결한 기조 를 외관 상 에는 불빛 과 흰색, 회색, 연오렌지, 정교한 양면 에 꽃 을, 전 세계 정선 의 순면 소재 를 전 세계 의 순면 소재 로 많은 원소 가 교차하여 각종 원소 가 교차되어 예술 을 융합 시켰다조류고급스러운 기질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새롭게 만든다.


화열조 순면 자카드 6종 세트는 전대미문의 섬세한 촉감, 심플한 선과 저조함은 부품위, 정교한 세부 디테일로 감추기 어려운 화려함과 고귀하다.클래식한 컬러로 디자인요소를 융합한 후, 흔들면 풍만해지고, 브랜드의 정교한 공예와 뛰어난 디자인을 구현한다.순면 자카드 메인 버전은 매니지먼트의 탄탄한 기예를 이어가고, 부드러운 독특한 소재는 추운 겨울에 몸에 붙는 케미를 선사했다.


화열조 계열의 영감은 신기한 대자연에서 비롯된 화열조로 설계 요소로, 층차적인 색과 화려한 포장을 사용하여 가장 적합한 명절 선물을 만든다.이 시리즈 제품은 니트 카펫 드레스, 수건, 가구복, 가구화, 인형 등을 보호한다.제품 이미지 ——불새는 백색 핑크색 날개를 걸치고 긴 다리가 벌겋게 펴져 패션과 유연한 스타일을 드러냈다.이 시리즈는 또 ‘천부적 선물 ’이라 불리며 사랑의 주제를 표현해 인간세상에서 가장 진지한 3가지 감정을 전달하는 친정, 사랑, 우정.소비자가 동반자, 친구, 지친에게 가장 진지한 축복을 바치게 하고, 동일 가정에도 기쁨과 정취를 더했다.


  관점해독하다


많은 브랜드가 일정한 단계로 발전해 디자이너들은 늘 검나귀 기근의 감각이 있어 더 이상 새로운 상기를 발굴할 수 없고 상품의 신점을 개발할 수 없다.


이번에 고단 가방 브랜드 매니지먼트는 좋은 시범을 했다.가방 브랜드는 어떻게 선물을 만들어요? 분량도 많고 운반도 쉽지 않은 팔종세트, 10종세트를 만들어야 하나요? 더 좋은 방식은 없나요? 대가들이 이렇게 오랫동안 제창해 온 기업들이 실력 없이 큰 살림을 꾸며 새로운 제품 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불평합니다.정교한 가정살림 액세서리는 많은 자원을 차지하지 않고 오히려 정교한 제품은 가방 선물이 되기 쉽다.좋은 제품은 좋은 개념에서 비롯된다.화열조 시리즈의 관건은 개념이 좋아 대자연의 생물을 사랑하게 하는 주제다.


브랜드는 정서 마케팅도 충분히 발휘했다.잠깐의 홈페이지에서 느릿느릿 한 배경음악, 세 가지 완전한 화열새에 대한 이야기는 모래그림 형식으로 표현해 현대인들의 가장 갈망, 가장 공감할 수 있는 친정, 우정, 사랑 세 가지 감정을 표현했다.이야기의 내용은 매우 생동적이고 감동적인 선율을 나타내고, 명절의 훈훈함을 선사해 소비자들의 정감을 사로잡았다.감정마케팅은 줄곧 많은 브랜드들이 뛰어넘지 못하는 큰 차이로, 일단 감정마케팅이 이루어지면 고객의 충성도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기능성 가방자는 어떻게 파국을 할 것인가

|
2012/2/2 11:45:00
16

가정복 브랜드 기서 영웅 & Nbsp; '전국 난세' 시장 경쟁

|
2012/2/1 14:24:00
43

2012 스트라이프 디자인 연역고전

|
2012/1/20 16:35:00
26

부동산 시장의 겨울은 반드시 가방적인 겨울은 아니다

|
2012/1/12 16:08:00
19

가정복 격조와 패션의 연출 & Nbsp; 가족, 사랑 행복

|
2011/12/27 23:45: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Dior 수영장 베일에 봄바람 & Nbsp; 고정수 럭셔리 비주얼 잔치

2012년 고상한 패션주간은 한결같이 럭셔리한 고급스러운 노선을 걷고 있다. 크리스티안 다이어리, 샤넬, 기로지오 아마니 수영장에서 보는 것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있는 고귀한 여성이 우리를 향해 다가와 호흡을 죽이고 아름답고 신성한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