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쇼핑센터 중국 난국
5월말 방콕은 무덥고 습하다.
이렇게 비가 와요.
연면하다
태국 최대 소매그룹 상태 (Central Retail) CEO Tos Chirthivat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중국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중국에서 두 ~3개 백화점이나 쇼핑센터를 개설할 예정이며, 앞으로 몇 년 동안 평균 연평균 3 ~4개 속도 포석 중국 시장에 집중된다.
싱가포르에서 온 바락호텔그룹 (Park Hotel Group)은 최근 중국 이삼선 도시에 진군해 영무백화점이 중국 이삼선 도시로 빠르게 진출할 것이라고 호언했다.
이어 5년간 영무백화점은 천진, 항주, 심양, 무한, 성두 등 10개 이삼선 도시에서 약 20개 매장을 개척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와 함께 5월 25일 광저우 태고외환 시범 영업, 태고그룹 회장은 태고그룹이 내륙에 있는 물업과 부동산 투자가 주로 소매업에 집중될 것으로 알려져 가장 잘하는 분야다.
또한 우리 연구에 따르면 소매지출은 시장에서 국가 GDP 성장과 가장 긴밀하게 연결된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은 중국 소매업 진출이 가장 좋은 시기라는 뜻이다.
그러나 사실상 그들이 예상했던 만큼 낙관적인 것은 아닌 것 같다.
지난 몇 달 동안 항주 만상성 상태백화점
객류
재는 업계 인사의 예상보다 못하다.
항주 현지의 상업 디자이너 판건은 그동안 항저우 상태의 소재를 몰랐다. 그는 "전강신성 때문에 평소 우리가 많이 가지 않았던 탓일 것 같다"고 말했다.
이는 마치 많은'나중'이 중국에서 직면한 실질적인 문제의 줄임새가 되고 있는 것 같다.
성숙한 도시구 중 백화점은 이미 포화되고, 신성구 중 객류량은 단기간 내에 뜨거운 쇼핑몰을 이루지 못했다.
지리적 위치는 백화점의 명맥과 진로를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이다.
하지만 얼마 전 중국 시장에 진입한 상태그룹으로서 도심번화한 루트에 진출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토스 치라트하비트도 이런 상황에서 물업 미래의 전망에 착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항저우 상태백화점은 지난 3분기 영업액을 예상하지 못했지만, 그가 있는 전강신성은 현지 정부 사무기관의 집중지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항주 새 CBD 가 될 것으로 믿는다.
무석 영무 백화점은 다른 곤경에 처했다.
일찍부터 ‘가장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최고급 쇼핑 장소 ’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개업할 때 무석 시민이 안경을 깨게 했다.
이 집에서 싱가포르 팀입니다.
책임지다
관리와 간상업계에서는 국제적인 상품과 인륜의 흔적이 얼마 되지 않았다.
지난해 하반기 이후 전 세계 대형 상업 소매 거물들이 잇따라 무석으로 몰려들어 새로운 가게를 열었다.
1990년대 후반 이후 무석에서 일으킨 두 번째 해외 상업 투자 열풍이다.
무석시 경제 무역위원회 부주임 황건화설.
그러나 외국 쇼핑센터는 중국 도시에 직면한 것은 글로벌 대형 상업 소매 거두의 충격뿐만 아니라 많은 내륙 백화점의 경쟁이 있다.
무석 영무백화점 개업 기간에 많은 고객들이 백화점 배치에 대해 불평을 했고 싱가포르 팀의 진열디자인은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았다.
영무백화점 같은 외래백화점과 쇼핑센터가 국내 도시에 주둔하는 현상에 대해 “소매 거두들이 시련을 겪을 때다. 국제화된 쇼핑센터 브랜드가 현지화되지 않는다면, 판매 패턴과 진설방식에 지방소비습관과 문화전통이 융합하면 ‘수토불복 ’이 나타난다 ”고 말했다.
무석 경제학 연구 전문가 서한문설.
쇼핑센터와 백화점 동질화 경쟁이 치열해지는 오늘날 특히 포화되고 있는 2선도시, 국제쇼핑센터는 새로운, 개성 있는 업태를 개발하는 것이 해결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상태그룹은 중국에 이런 업태를 도입해 먼저 백화점에서 곤경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심양에서 개막한 먼저 백화점은 전통적인 의미에 다른 백화점이다. 주로 구매자가 정선한 백화점이다.
대부분의 브랜드와 상품은 먼저 백화점의 구매자가 세계 각지에서 고르고 경영한다.
같은 브랜드라도 먼저 백화점에서 선보인 상품과 이 브랜드는 일반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것과는 달리, 보통 신상, 기념판, 한정판, 한정판, 한 디자이너와 협조한 스페셜 버전이다.
저희가 이런 패턴을...
중국
중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백화점 실태를 보여주고 있다. 토스 치라트하바트는 중국 쇼핑몰의 상업배치를 바꾸길 바란다. "베이징, 상하이 현지의 쇼핑몰을 자주 찾는다. 내가 보기에는 중국의 쇼핑센터가 너무 많은 공간으로'패션'과 관련 상품을 진열하고 있다.
‘ 생활방식 ’ 은 이러한 쇼핑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강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미국인은 백화점과 쇼핑몰 업계의 안내자와 선봉으로 성숙한 미국 모드에서 쇼핑몰은 생활방식의 제품을 더 많이 남겨야 한다. 예를 들어 가정과 생활용 도구가 있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직면한 문제는 쇼핑몰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니라 쇼핑몰이 너무 많다 ”고 진장은 “주말마다 외출하기 전에 나는 10분 동안 어느 쇼ping Mall 을 갈지 고민했다.
지리적 위치를 제외하고는 사실 그들 사이의 브랜드는 대부분 비슷해 보이는데, 마치 상해의 남경 서로에서, 항륭광장에 가면 CHANEL 을 찾을 수 있고, 김매백화점에서 구찌를 찾을 수 있는 위치는 별로 차이가 없다.
동시에 `건설할수록 큰 쇼핑몰도 국제운영상들이 자신의 자물쇠를 채우는 것 같다.
국제쇼핑센터는 중국 도시에서 툭하면 백만 평미터 체량의 큰 수필, 아시아 쇼핑센터협회 부이사장은 "상업부동산사업이 시장의 실질적 수요를 벗어나 시장의 실질적인 수요를 추구하고, 투자액을 추월 하기 위해 투자금을 연장하고, 상업의 부동산 체량을 확정하는 근거는 엄격하고 전문적인 근거라고 말했다.
개발하다
상인은 소비력의 안목에서 체량 문제를 볼 때 미래 소비 시장의 수요에 부합하는 체량을 설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장식품 창고 | 사치품 ‘ 가격 인하 ’ 의 물결이 연이어 세 달 동안 두 차례 떨어졌다
- 스타 디자인 | 도철 정처 강패용 의품 기질 을 초살하여 양쯔 개다
- 경영 공략 | 옷가게의 경영은 소비자의 속마음을 깊이 알아야 한다.
- 새로운 마케팅 | 좋은 옷가게를 경영하려면 어떻게 판매를 할 줄 알아야 한다.
- 옷 개점 | 여름철 고온 상황에서 가게 업적을 어떻게 급상승시킬 것인가
- 진열하다. | 의상 개점 에는 진열된 세 단계 를 파악해야 한다
- 철금 | PTA 공급 과잉 상품 시장 대폭 인하
- 전문 시장 | 중국 경방성 원단 시세 해독
- 거리 촬영 유행 | 상큼하고 심플한 스트리트, 여름 포즈 완벽하게 출격
- 상가 속보 | 직리 면포성 일주일 시세 약술 (7월 3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