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국미 유영강: 가전 홍해 에서 새로운 푸른 바다를 개척하다

2011/8/1 9:59:00 26

국미 유영강 가전


  

가전

소매업은 서로 격렬한 ‘ 홍해 ’ 라고 할 수 있다.

제품 종류

마케팅

패턴이 극히 비슷하다. 특히 상하이에서는 "본토의 거대 악어" 국미, 소닝, 영락 마투 손바닥, 날카롭게 맞서며 만득성 등'외래스님'의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하필 연간 매출이 100억 위안을 돌파하는 구호를 외쳤다.

그는 바로 상해 국미 유한회사 사장 유영강 사장.


1970년대 말에 태어났다

유영강

무제한 70 후였다. 그러나 이 30대 젊은이는 국미가 상하이에 위치한 수십 개의 문점을 장악하고, 1년 동안 상하이 국미의 판매 목표 완성률을 국미그룹에서 꼴찌로 등극했다.

이 성적은 상하이 국미가 그룹 내부의 최고 경영상 ‘금매상 ’을 획득시켜 상하이 가전 소매업의 선두에 올랐다.

그 가운데 유영강은 홍해에서 열린'푸른 바다'에서 열렸다.


감히 업계의 폐단에 도전하는 것은 유영강의 마피아 카드다.

가전제품은 공간이 크지만 경쟁이 치열하며 가격전은 흔히 뚜렷하지 않다. 만약 ‘ 검이 편파를 저지르면 경쟁 상대와 싸우지 않아도 이윤은 높지 않다.

이에 따라 유영강은 상하이 국미 사장을 맡은 이래 먼저 하는 것은 업계에서 불규칙한 방법을 바꾸고 성신 경영을 강화하는 것이다.

현재 소비자들은 국미 상품을 구매한 후, 모두 즉시 국미 문자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상품의 정보, 가전제품 사용 상식 등 관련 정보를 명확하게 알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모두 원래의 ‘중판매, 경서비스 ’를 바꾸기 위한 업종의 폐단이다.

한편, 국미도 만득성 등 외래스님이 체험 서비스의 장점을 피하지 않고, 판매를 강화하는 소통 코너를 늘려 소비자들의 성능, 가격에 대해 한층 더 이해해 소비자들의 명명백백백 소비를 돕는 등 새로운 서비스방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확한 시장은 유영강의 두 번째 비결이다.

유영강과 처음 만난 사람은 그를 흔히 70 후라고 믿기 어려웠다. 그는 온몸에 침착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익숙해지면 유영강이 갖추고 있는 젊은이들의 침략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시장개척에서 특히 충동적이다.

예를 들어 중산공원 상권에서는 국미의 레이아웃이 이상하다: 장녕로 남북 양측에 불과하지만 100여 미터의 거리가 두 개의 문점이 있다.

전체 업계에서 두 개의 같은 브랜드의 가전매장을 간격으로 열어도 이 곳에만 불과하지만 유영강의'기상천외'이다.

그는 회사 내부가 애초에 그의 결정에 대해 논란이 많았다. 왜냐하면 그 자체에 ‘ 홍해 ’ 에 처해 있었기 때문에 어째서 ‘ 속싸움 ’ 을 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중산공원 상권의 인류분포와 판매 상황을 자세히 연구한 결과, 길거리에서 상대적인 쌍둥이자리 포석은 소비자 출입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속싸움 ’뿐만 아니라 다른 매장으로 이전했던 인파를 국미의 매장으로 되돌아갈 수 있었다.

또한 소비 추세의 변화에 따라 기존 매장은 영업면적과 제품 종류에 제한이 있으며 쌍자좌의 레이아웃은 제품 라인을 풍성하게 하고 소비자 수요를 더욱 만족시킨다.

과연 그의 작막 아래 쌍둥이자리 개업 당일 매출액은 1억 위안을 넘어섰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각종 마케팅 형식을 통해 사회를 절실하게 되돌려주는 것은 유영강이 상당히 중요한 ‘다른 마케팅 ’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 양보 ’ ‘ 할인 ’ 등 마케팅 방식은 가전 소매업에서 뚜렷하지 않다. 비록 생산상과 판매상이 자신의 이윤 공간을 압축했지만, 적지 않은 소비자들이 보기에 이러한 방법은 종종 ‘ 익살 ’ 이 크게 실질적이다.

그러므로 유영강은 소비자가 실감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실질적으로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예를 들어 지난해 스승의 날 기간에 국미가 처음으로 기부 마케팅 모델을 기증하고 시교육발전기금회에 500만원을 기부하고 전 시 교사에게 가전제품을 사는데, 평균 가전액의 보조 액수는 10%이다.

이 방법은 사회적 관심을 받고 있어 보편적인 호평을 받았다.

유영강은 현재 국미의 판촉은 모두 백성들의 입장에서 고려하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노고객 이벤트를 내놓았고, 국미 영수증 소유 소비자들이 소비할 때, 고령영수증으로 200위안의 현금을 상쇄할 수 있으며 아무런 조건도 없다.

이런 실질적인 혜택은 백성이 보면 안다.


현재 상하이 가전 소매 시장에 대해 유영강은 여전히 낙관적으로 불포화되지 않았다.

도시 부중심, 교외 신성 등은 모두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 집단이 있는데, 모두 다음'블루바다'가 될 수 있다.

그는 상해 국미가 2011년 최소 20개 신점을 새로 개설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시내는 대형 플래그숍 10개, 교외 10에서 20개까지 새로 개업했다.

이 매장들은 그의 블루바다 전략을 이어간다.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쇼핑 체험을 제공한다.

  • 관련 읽기

블루항의 온라인왕봉: 최고의 천사 투자는 자신에게 투자한다

지방상인
|
2011/8/1 9:35:00
42

북경 개점 창업이 갈수록 어려워?

지방상인
|
2011/7/27 9:11:00
39

郭东林的“以纯”人生 微笑卖出每一步

지방상인
|
2011/7/26 13:55:00
36

温商论道家业传承 温州企业的富二代们

지방상인
|
2011/7/26 11:10:00
44

温州人做生意和你不一样

지방상인
|
2011/7/26 9:47: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재정부 연구상채 우선 순위 & Nbsp; 우선 정부 채무 이자

양당을 막기 위해 8월 2일까지 채무 상한을 올리지 못하고 미국 재정부는 현재 부채 상환 우선순위를 검토하고 있다.정부 채권 소유자의 이자를 우선적으로 지급하겠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