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브랜드 연맹: 손잡는 힘

2011/6/18 10:45:00 44

의류 브랜드 경제

산업 업그레이드

브랜드

기초 부족, 어려움 이 겹겹이 보이지만, 열심히 중국 을 연구한다면

복장

산업의 특징은 휴면의 힘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나라 의류 산업은 갈수록 집단화 발전해 장강 삼각주, 주강 삼각주, 환발해 삼각권 3대 경제권을 복사 센터로 복장 주산구 광동성, 저장 성, 강소성, 산동성, 복건성 등을 둘러싸고, 전문 시장, 우세, 용두기업을 둘러싸고 여러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이 형성되었다.


항주의 여장, 영파, 온주의 남장, 진강, 돌사자

캐주얼 드레스

중산의 캐주얼, 상숙한 패딩 등은 모두 완벽한 집집합산업 사슬을 형성하고, 이렇게 규모의 산업집군지, 모두 100여 개다.

각 산업 집단의 의류 총생산량은 이미 전국 의류 총생산량의 70% 이상을 차지했으며, 기업의 조기 성장 과정에서 산업 집단이 기업의 부화기가 되었으며, 기업이 시작되었을 때 매우 따뜻한 솜저고리다.


하지만 시장 경쟁의 변화에 따라 따뜻한 솜저고리가 기업의 정규화 발전을 규제하는 속박이 되고 있다.

주요 구현:


동질화 경쟁 현상이 비교적 심각하다.

집단 중 기업의 협력 관계는 일정한 규모의 상류 시장을 이용하여 구매 원가를 낮추고 통일 전문 시장을 이용하여 거래원가를 낮추고, 집단 규모의 효율을 낮추고 생산과 관리 비용을 낮추고, 기업의 전략 방향, 발전 사고, 운영 모드, 제품, 디자인, 상품의 정위, 판매 전략, 업무 확대 모드 등, 모든 곳곳에서 충돌, 천군만마 한 길을 걷고, 더 넓은 도로도 붐비고 있다.


경쟁 수단이 단일, 이윤이 날로 미약하다.

집단식 발전은 기업의 원가를 낮추고, 물미염이 기업의 조기에 빠르게 성장하는 법보가 되고, 여러 해 연용된 유일한 법보로, 구매자 시장의 형성으로 경쟁 압력이 커지고, 많은 집단들이 유일하게 유일하게 법보를 동원하여 ‘자잔적 ’ 가격경쟁을 벌이기 시작하여 기업은 미리나 손실의 늪에 빠졌다.


경로 건설은 매우 취약하여 기업은 브랜드의 출세구가 부족하다.

우리나라 의류 산업 집단 은 대부분 전문 시장 의탁형 집단 에 속하고, 즉 집단 내 기업 주영 같은 제품 을 통 해 구역 내 나 인근 지역 의 전문 시장 을 통해 경영 했 다.

이런 무리들은 모든 의류 산업 집단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장기간 기업은 전문시장을 통해 도매 모델을 통해 판매상 간 현금, 현물, 현장 거래의 극심한 송산형 관계에 처해 있다.

이런 관계는 한때 기업이 편해 브랜드와 채널 건설에 관심을 갖지 않고 단말단 건설을 할 필요가 없다.


많은 사장들이 이에 대해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우리는 막 시작된 브랜드이며, 자건축 경로가 실력이 없고, 채널 유치는 경쟁력이 없다. 이것은 가장 큰 문제다"고 말했다.


이 작은 솜저고리가 몸에 맞지 않았을 때 우리는 쉽게 벗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이런 모드 뒤에서 적극적인 힘을 찾아야 하며 이 힘을 확대하고 가장 짧은 판을 보완해야 한다.


이러한 적극적 요소는 주로 산업 분업과 협력, 지역 내 산업은 더욱 전문적이고, 더 융통성, 기업 간 유기적 조립 체계를 형성하고, 완정, 강력한 공급 능력, 다선 선택성 산업 사슬도 집단 내 기업의 차이화와 혁신 능력에 좋은 기초를 다졌다.

여러 해 동안 형성된 상맥과 인맥도 기업에 포위된 협력 기초를 갖게 했다.


그러나 이 포옹은 어떻게 해야 꽉 껴안고 잘 안아주고 실효가 있을까?

  • 관련 읽기

올해 목화는 좋은 수확 & Nbsp; 저가격 시대에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 전망이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18 9:31:00
52

2011년 글로벌 복장 제조업 생산 증가 추세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17 16:42:00
55

스포츠 패션 브랜드 전자 상거래 시장 개척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17 16:13:00
53

대중 패션 남장 소매업의 발전에 영향을 주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17 16:05:00
46

면화 의 빈머리 추세 는 여전히 여전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17 9:25: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왕기산: 수출 안정 성장 & Nbsp 확보; 수입 확대

중공중앙정치국 위원, 국무원 부총리 왕치산 15일부터 17일까지 내몽골 자치구 오르도스, 헤드시의 경과 금융업무를 고찰한다.그는 과학의 발전관을 철저히 관철하고, 지제적, 특색을 강조하고, 경제 발전방식을 바꾸고 경제 구조를 조정하는 요구가 현실적으로 떨어지고, 민족 지역의 경제를 촉진하고 빠른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