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원 과 사장 의 임금 이 누대 하다

2010/11/5 13:26:00 48

직원 임금

현상: 사람들은 항상 이득을 추구하고, 이 전제에 근거하여, 사장들은 언제나 시시각각 고찰하지 않고 있다.

종업원

인내력은 어떻게든 직원들에게 지불할 것을 낮추려고 한다

임금

인공 원가를 줄이다.

직원들의 인내력은 각각의 차이가 있다. 어느 한도로 균형을 이루더라도 결국 직원들에게 이런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사장

얼마면 일을 할 수 있다.


분석: 직원 방면:


1. 직원들은 진취를 생각하지 않고 돈을 보고 일을 하는 현상은 일반적으로 한 회사에서 일했던 지 얼마 되지 않아 상대적 안정기에 들어섰다.

사원이 새로 입사할 때 자신들의 본능을 호기심과 표현, 직원들은 임금이 얼마나 많은지 능숙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적극적인 이럴 때 직원들에게 강조하는 편이 두드러진다.

직원들의 표현 때문에 임금 수준도 점점 높아지고, 결국 일정 수준 (이 수준은 일반 시장 수준)에 유지된다.

직원들의 임금은 비교적 오랜 시간 안정을 유지할 때 직원들의 격려가 크게 줄어들고, 불진취가 생기기 직전에 이르기까지 정서를 소집한다.


2, 직원들은 사장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사장은 일정 임금을 지불했지만, 직원들이 사장을 위해 창출한 가치는 이만저만이 아니었지만, 사장은 높은 빌딩에 머물고, 새 차를 구입하고, 회사 규모를 확대하고, 백만, 천만 위안의 몸값을 가졌다.

이런 가치의 창조 직원들은 모두 직접 참여한 것이다.

그러나 사장은 이런 것들을 모두 고려하지 않고 시장 시세에 따라 직원들에게 임금 수준을 지급해 직원들이 점차 성장하는 생활수요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이에 직면하면 직원들이 어떻게 균형을 잡을 수 있겠는가.

불균형이 업무에 작용하는 것은 업무가 능동적이지 않고 진취되지 않는다.


3. 직원들은 회사에서 일하고, 그는 일을 생계를 꾸려 나가는 수단으로 일하면서, 또한 사회인으로서 자신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직원들이 기업에 온 목적은 물질적 이익을 추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업이라는 조직 형식으로 사회적 존재의 가치를 실증하고 삶의 의미와 성공을 추구하는 경로다.

사장이 직원들을 경제인으로 삼고 직원들이 더 높은 자기 실현의 수요를 무시할 때 직원들은 퇴직할 수밖에 없으며, 임금에 대한 요구가 있는 만큼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요구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일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보스 측면에서:


1, 우리 회사는 발전하고, 확대해야 하며, 모든 비용을 낮추는 것은 필수 수단이다.

인공 원가를 낮추는 것은 당연히 사장이 고려해야 한다.


2, 중국 국정은 중국 기업의 노동집약형 기업이 많다. 기술 밀집형 기업의 핵심 인원이라도 그 몇 가지로 보스가 비교적 작은 비용을 수시로 인재시장이나 노동시장에서 적임자를 찾을 수 있도록 결정했다.

물론 이런 상황에서 적은 임금을 지불하거나 시장 수준에 따라 임금을 지불한다고 해도 이미 당신에게 우대하다.


3, 중국의 기업, 특히 중소기업, 그 발전과 웅대는 그 분야의 전반적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런 종류의 기업은 내가 그 기회형 기업이라고 부르고, 이 현실을 바탕으로 사장은 어떤 인재를 그리 믿지 않는다.

시장이 있고 이윤이 있는 것은 사장이 실제로 보고 있는 것이지만, 인재의 역할을 많이 들은 것은 많지 않다.

마음속에서 사장을 인위적으로 하는 것은 아마도 중국에서 아직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4. 사장은 네가 어떤 인재든 네가 얼마나 큰 가치를 세웠든 네가 우리 회사에 기반한 이 플랫폼이 아니냐고 생각한다.

나의 회사를 떠나 창조를 할 수 있을까? 이 점에 근거하여 직원들은 우리 회사에서 한 푼의 돈을 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나는 직원들에게 이윤을 공유하게 할 수 없다.


결과에 의하면 사장의 사고와 직원들의 사고방식은 현저히 다르다.

직원들이 짤리는 경우는 때때로 그가 못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너무 잘한다.

직원들이 볶히기 싫다면, 자신의 수련을 강화할 수밖에 없다.

사장이 자신의 기업을 장대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다하여 인공 원가를 낮추려고 해도 더욱이 하늘과 땅의 이익을 모두 차지하고 있다.

물론 필자도 깨달은 사장을 볼 수 있다. 고기를 먹는 나머지 직원들에게 국물을 좀 먹게 할 줄 알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국물을 좀 마시게 하면 직원들이 더 잘 생산하는 고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직원들이 호불호불호불호가 제기해도 고기를 먹고 싶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 같다.


그러나 필자는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자본 소유자가 아니기 때문에 자본의 가치를 누릴 수 없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너의 그 고급을 벌러 갈 수밖에 없겠니?


결론:이번 직원들과 사장의 대구, 직원들은 완전히 하풍에 처해, 참는 방법은 어쩔 수 없는 방법이다. 물론 직원들이 사장이 되다니, 또 다른 방법이다.

  • 관련 읽기

이야기:직장 초섭,할 말 있으면 잘 해.

동료 부하
|
2010/11/5 9:52:00
46

직장: 직장에서 귀인과 소인을 어떻게 구별할 것인가

동료 부하
|
2010/11/5 9:51:00
43

직장: 사람이 기업, 웃음 속에 칼을 품고...

동료 부하
|
2010/11/5 9:49:00
25

사례:사람이 눈에 거슬리는 것을 보면 모두 소통이 적기 때문이다.

동료 부하
|
2010/11/5 9:48:00
44

주관의 칭찬과 비평예술

동료 부하
|
2010/11/4 15:24: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희롱하다.디자이너가 된 37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