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80 후 주홍 & Nbsp; 디저트 가게 창업길

2010/5/28 12:02:00 39

창업


김화인의 주홍은 주홍이 대학교를 전공해 식당 관리를 하고, 졸업 후 자계한 호텔에서 일하고, 사장의 직장에는 물처럼 잘 익었다.

2년 만에 주홍은 호텔에 사직했다.



마음을 풀고 창업 프로젝트를 찾겠다는 생각에 주홍이 광저우 친구 집에 왔다.

친구가 광저우에서 디저트 가게를 열었고, 디저트 가게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눈에 띄고, 장식 스타일이 제멋대로 캐주얼, 고객과 사장님 사이는 친구처럼 보였다.

이 장면은 주홍이 단품 가게를 만들 생각을 돋우게 했다.



주홍은 즉각 영파로 돌아가 이전의 한 여자 동료가 공동으로 창업했다.

대부분의 여자와 마찬가지로 주홍은 어릴 때부터 디저트를 좋아했고 레스토랑에서 일하던 경험도, 디저트와 아이스크림을 가까이서 접촉할 기회가 있었다.

시장조사 후, 그들은 자신만만하게 사람들의 유량에 집중되는 시내 모처에서 디저트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



황금주 개업 초기, 집세는 가장 큰 자금을 들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선택한 가게는 40제곱미터 정도밖에 없다.

두 달 뒤면 11일 황금 주택으로 신점을 보급할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주홍과 그녀의 파트너와 말없이 다가갔다.

아이디어부터 디저트점까지 본격적으로 개업하고, 점면 인테리어 및 구매 장비, 주홍은 2개월 만에 하루 4시간부터 5시간까지 잔다.



주홍은 디저트 가게의 위치가 독특하고 달콤하고 사밀성을 구현해 식탁보와 식기 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녀는 독창적으로 가게에 부가문화구를 개설해 자신의 사진과 쪽지를 붙여 고객에게 개인 사진과 관광 견문 사진을 단품 가게에 붙이도록 격려했다.

디저트 가게가 끌어당기는 목표 그룹은 젊은이, 인터넷은 젊은이들의 군거지이며, 주홍은 현지 사이트에서 디저트 가게를 홍보했다.

10월 1일 디저트 가게가 드디어 개업한 첫주, 디저트점의 매출이 빨라졌다.



제품의 입맛은 개량에도 불구하고 처음 창업한 주홍은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처음에는 디저트 매장 주인이 만든 디저트는 광식 쌍피 젖으로 넓은 쌍피 젖이 비린내 나는 것이 있어 생강을 조금 더 넣어야 해소할 수 있다. 이는 영파인의 입맛과 차이가 매우 크다.

주홍은 우유의 향을 유지할 수 있는 기초에 젖비린내 제거를 할 것인지를 다듬기 시작했다.

시도를 거쳐 우유를 먼저 가열하고 우유의 향을 추출한 후 쌍피유를 가열하면 젖비린내를 해결할 수 있다.



날씨가 추워지자 단품점의 장사가 떨어지고 친구의 건의에 주홍은 자양찜을 시도해 고객들에게 환영을 받았다.

주홍은 제품의 혁신적인 중요성을 깨닫고 디저트의 다른 조합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끊임없이 시도 끝에 디저트의 품종은 이미 50여 여 종에 이른다.



개업한 지 2년 만에 디저트숍은 충실한 ‘팬 ’을 가진 인근 오피스텔의 화이트칼라, 커플, 고등학교 이상의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고정된 사람들이다.

최근 주홍은 강동 해서, 여오와 영파대학에서 4개 지점을 열었다.

이어 디저트 브랜드를 업종으로 운영해 다른 업계를 디저트 가게에 끌어들여 보려고 한다.

  • 관련 읽기

MC 이정 매상 사로가 천만 번다

설계 전방
|
2010/5/28 11:59:00
45

세뱃돈 으로 집을 짓는 26세 소녀

설계 전방
|
2010/5/28 11:53:00
28

여성의 창업은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몇 가지 요소

설계 전방
|
2010/5/27 19:22:00
30

여성 창업 은 절대 충동 하지 마라

설계 전방
|
2010/5/26 17:53:00
21

여성 창업 어떻게 성공

설계 전방
|
2010/5/25 18:50: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장난감 가게 규모화 경영 어떻게 강화 판매 팀

장난감 가게 규모화 경영 어떻게 강화 판매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