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매출"3만 5천 원 이상"!명절 전, 즉 먹물 의류 시장이"폭발"했다
현재 잉크 의류 시장은 가장 바쁜 계절에 접어들었다.
시장 여성복 구역의 한 옷가게 주인인 36세의 쩡 여사는 2024년 12월 중순 들어 거의 매일 아침 7시에 집을 나와 가게로 달려갔다.2025년 1월 2일도 마찬가지다.이날 쩡 여사의 가게에서 전국에 팔린 의류 판매액만 3만5천원에 달했다.쩡 여사의 높은 판매량은 전체 의류 시장의 6000여 개 상인 중 예가 아닌 것이 분명하다.한일 주문과 본토 주문을 주로 취급하는 백 씨도 이날 2만원 이상 팔렸다.
음력설을 앞두고 의류시장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바쁜 와중에도 많은 물류회사들이 있었다.12월에만 물류 물동량이 20만 톤으로 연간 총량의 20% 를 차지한다.
하루 매출"3만5천원 이상"
1월 2일, 양력설 휴가후 첫날.즉묵복장시장의 한 녀장점의 상점주인 증녀사는 가족에게 아이를 학교에 보내라고 했다. 그는 7시에 외출하여 가게로 달려갔다.즉묵성구에서 차를 몰고 여러 도로를 지나 시장청사에 도착했을 때 마침 7시 20분이였다.그녀가 1층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가게에 도착했을 때, 한 종업원이 이미 가게에 와서 가게 문을 열고 각지에서 온 고객을 접대하면서 바닥을 청소했다.
쩡 여사가 가게에 도착한 지 5분 만에 다른 여성 점원도 7시 30분에 가게를 찾았다.한 점장, 두 점원이 모두 도착하자 세 사람은 하루 종일 일을 시작했다.
점원은 첫날 오후 상하이에서 보내온 신상품 의류의 큰 소포를 뜯느라 바빴다.
"이 소포는 90여 근의 무게가 있고, 안에는 50벌의 옷이 있다."반도 전 매체 기자에게 알리는 것보다 작다.
옆에 있던 점원 샤오장은 허베이성 스자좡시의 한 옷가게 고객의 요구에 따라 15벌의 옷을 포장하느라 바빴다.
"이 15벌의 옷은 오늘 오전에 허베이로 보냈다."라고 그녀가 기자에게 말하면서 또 다른 12벌의 여장 옷을 소포로 싸서 랴오닝성 다롄시의 한 옷가게로 보낼 준비를 했다.
다른 한쪽의 작은 것도 상하이에서 온 그 의류의 큰 소포를 뜯은 후에 소포를 싸기 시작했다.작게는 소포를 치면서"이 소포는 간쑤성 란저우로 발송된 것으로 작은 솜저고리 10벌과 청바지 10벌, 한국풍이다."
두 명의 점원이 포장하느라 바쁠 때, 쩡 여사는 가게에 와서 옷을 입어보고 구매하는 고객을 접대하느라 바빴다.
오전 내내 설날 당일 오후 주문에 따라 이 옷가게는 모두 12개를 포장했다.이 12개의 소포의 총 가치는 약 1만 3천 위안이다.
"오후에 오전 주문을 포장해 외지로 보낼 것"이라고 쩡 여사는 말했다."(2024년) 12월 중순 이후 주문량에 따르면 오후 주문도 오늘 오전 포장량보다 적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루 종일 포장해서 외지에 보낸 주문서에 상점 소매까지 합치면 3만 5천 위안 이상이다."라고 쩡 여사가 말했다.
사방팔방에서 주문이 들어왔다
2층의 한 아동복점에서 주인 백선생도 마찬가지로 안해와 두 점원과 함께 포장하고 손님을 접대하느라 바삐 돌아치고있다.아래층의 증녀사와 달리 백선생이 복장을 판매하는 래원은 즉 묵본토의 두 공장점이다.
"공장점은 가격이 싸고 품질이 안정적이다. 어떤 것은 일한 스타일이고 어떤 것은 본토 스타일이다."백 씨는 특히 12월 중순 이후 허베이, 허난, 네이멍구, 간쑤, 동북 3성으로 보내는 주문이 늘었다고 말했다.네이멍구 후허하오터의 고객은 일한판 주문을 좋아하고, 동북 3성의 고객은 칭다오 본토산 큰 솜옷, 솜모자 등을 좋아한다.
오전에 백선생의 안해와 점원이 9점의 소포를 끊은후 시장에서 한 택배일군이 그의 가게에 도착하여 이 소포들을 소형차에 놓고 운반하였다.
"이 소포들은 내일 오후에 각지의 고객의 손에 전달될 것이다."라고 백 선생이 말했다.
2층 북쪽의 한 남성복구역에서 상점주인 서선생은 안해와 함께 겨울옷을 포장하여 동북 3성으로 보낼 준비를 하느라 바삐 돌아쳤다.
"하루 출하량이 1만~2만원에 이르는데 소매량까지 합치면 매일 25000원 정도가 입금된다."서선생은 20여일전에 비해 년말의 출하량이 분명히 많아졌다고 말했다.
주문서를 성에 발송하는외에 일부 상점주인들도 많은 성내의 주문을 받았다.
1층 점주인 고녀사는 오전에 제남, 덕주, 일조, 연태와 태안에 도합 7건의 주문서를 발송했는데 이 7건의 주문총가치는 약 1만 6000원이였다.2층의 한 아동복점은 린이, 빈저우, 옌타이 등지에 겨울옷, 아동면화, 겨울모자를 보냈다.
"요 며칠은 매우 바쁘다. 지금이 바로 판매 성수기이다."이 가게 주인은 이런 열기는 약 보름 동안 지속될 것이며, 명절이 되면 소비자들의 새 옷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즉묵 의류 시장의 의류 산업은 결석하지 않을 것이며, 사방팔방의 주문이 모두 왔다고 말했다.
지난달 물동량 20만 톤
상인들이 포장하여 각지에 화물을 발송하느라 바쁠 때 전문적으로 소형평판전동차를 몰고 각 점포사이를 누비는 화물운송공들은 작은 변두리도 한가하지 않았다.
"나는 의류 시장 서쪽의 한 물류 회사의 직원입니다."샤오변은 기자에게 그가 이미 이 물류 회사에서 2년 동안 일했으며, 그들 물류 회사의 주요 운송지는 옌타이, 르자오, 웨이하이, 지난의 네 곳이라고 말했다.현재 매일 그의 손을 거친 주문은 200건이 안 된다.
"양력설 며칠 전, 바빠서 점심에 온전한 밥을 먹을 시간이 없었다."라고 그는 말했다."이쪽은 밥을 먹고 있는데, 저쪽 상인이 물건을 찾으라는 전화가 왔다. 때로는 몇 모금 헤집고 빨리 물건을 가지러 갔다."
시장광장에는 연태, 위해, 일조 등 3개 지역의 물류운수차 수십대가 일부 주문서를 상자에 담아 목적지로 운송하고있다.적재 중인 한 운전자는 옌타이선의 물류 운송을 담당하고 있으며 최근 20일 동안 하루 수송량은 약 200포대라고 말했다.
"바로 이 중형 화물차입니다."라고 그가 가리키며 말했다."오후에 목적지로 보내면 아침 6시에 옌타이에서 의류시장으로 돌아와 24시간 한 번 왔다갔다한다."
즉묵상점 물류센터에서 수십대의 대형물류운수차가 교차하여 이곳의 도로를 통과하자 모터의 굉음이 이곳에서 메아리쳤다.
허난성 정저우에서 온 물류차 한 대가 현지 가공공장에서 생산된 의류를 운반해 왔는데, 대여섯 명의 직원이 한 여사장의 지휘 아래 차에서 내리고 있었다.
"완성차 옷은 27~8톤이다."이 여사장은 이 물건들은 시장에서 여러 상인들이 구매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 대형 물류차의 반대편에는 산시 번호판을 단 물류차 앞에서 물류인력 3명이 지게차로 차에 실려 있었다.
"이 만차의 복장은 내일 오후에 타이위안에 도착할 것이다." 현장 운전자가 기자에게 말했다.
앞서 관련 부처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4년 12월에만 잉크 의류 시장의 물류 물동량은 20만 톤으로 연간 총량의 20% 를 차지했다.(반도 전 매체 기자 왕영단)
(출처: 반도도시보)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신중식" 은 일 년 내내 잘 팔리는 마면 치마가 잘 팔린다
- 과학 기술 문화 | 打造“5G+工业互联网”512工程升级版实施方案
- 터뜨릴 거야. | 연간 거래액 850억 원 초과!이"동북 제일의 시장","복"했다!
- 지방 핫점 | 신강 방직 기업 은 정책 혜택 으로 인해 겨우 손익 균형 을 유지하고 있다
- 성공 사례 | 2024를 돌아보면 산업용 방직품 업계의 융합 발전은 크로스오버 혁신을 낳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一天销售额“不少于3.5万元”!节前,即墨服装市场“爆单”了
- 추천 | 福建省纺织鞋服专家产业工作交流活动在福建师范大学召开
- 업종 지도자 | 보스턴은 1000만 위안의 방한 물자를 기부하여 티베트 지진 재해 지역을 지원하였다
- 설계 전방 | 2025 제11회 할빈국제패션위크가 1월 10일에 화려한 옷차림으로 개막된다
- 뉴스 택배 | 팥 편한 남성복,'김희상·2024 글로벌 영향력 브랜드 상'수상
- 福建省纺织鞋服专家产业工作交流活动在福建师范大学召开
- 보스턴은 1000만 위안의 방한 물자를 기부하여 티베트 지진 재해 지역을 지원하였다
- 2025 제11회 할빈국제패션위크가 1월 10일에 화려한 옷차림으로 개막된다
- 팥 편한 남성복,'김희상·2024 글로벌 영향력 브랜드 상'수상
- 방직산업 탄력원단발전대회가 산두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였다
- 전 세계 2025 면화 무역 업계의 발전 추세에 주목하다
- 겨울 이불은 두꺼울수록 편하게 덮는 게 아니에요.
- 제1회 서장"의맥상승"복식문화주간 상업무역상담회 서장복식산업의 새로운 발전 조력
- 유방(제성) 방직복장산업 국제정밀구매절 곧 개막
- 상장회사: 불산시 고형방직 파산청산절차 종결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