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염전 이 9월, 함께 조물의 아름다움을 느끼다
원작자: 필상 군필은 아직 객클럽 창립
저장 성
재밌는 구월입니다.
기계화 대 시대 도래, 속도, 효율의 글자는 항상 시간을 쫓고, 우리가 끊임없이 달리는 것을 재촉하고 있다.하지만 정교한 정성을 담아 마음을 가라앉히고, 경박한 빛을 차분하게 만든다.심신을 한땀 한땀, 한 획 한 획 가운데, 세월이 부드럽게 변하고, 마음이 풍성하게 되었다.
식물 한 그루가 햇빛, 비 이슬, 적당한 온도 아래에서 자라 여온의 양손을 따다.그 후, 삶아서, 물에 담그고, 손질, 기성복.모든 노드 에서 그녀는 온도와 미묘한 관계가 발생한다.이것은 식물이 염색하는 과정이며, 더욱 생명 온도의 씨앗이 달린 아름다운 여행이다.
이 미묘한 여행에 같이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필상 9월 자염전
전람주제파란 손을 깨닫다
전시 시간2019년 9월 9일 -2019년 9월 19일
전시 장소광주 해주구 신항 서로 82호 필상커피
저장 성 2
작품 이념각성: 파란색은 영원한 상징이다.파랑손작 은 민간 수공예 를 소재 로, 대부분 소재 는 귀주 산간 지역 에서 온 민간 니 수공예 문화, 물감, 물감, 파랑, 블루 염색 등 다른 날염 기술 융합 을 전승 과 혁신 디자인 을 제작 한 제품 을 두 번째 설계 를 통해 혁신 표현 실천 했 다.
디자이너 소개저장 성
광저우 벌은 남방 복장 설계 작업실 주최자
푸른 손 이 민간 전통 수공예 집적 공방 창시자 를 깨닫다
사천미술관 – 자연꽃피기 자공 예술 창의인재 배양 작품전, 광동 방송국'기술행 천하 -성수천재 '프로그램 전국 총결승전 챔피언 `중국 경방성 컵 의상 창의디자인 대회 최우수 디자이너 대상 `조단배 `중국 운동장비 (의상) 디자인대회 은상 `설선려 `중국 패션 가거 새로운 생활 문화 창의디자인 대회 금상
(아래로 미끄러져) 파란 손작 작품 전시 및 쇼
느린 것은 일종의 태도이다.
수공은 감정의 기억이다.
어쩌면 세상의 변화가 날고
동양 문화 전통 속 가장 깊은 곳의 정감
여전히 수공의 흔적이 남아 있다.
두 쌍이나 섬세하거나 거친 손
담긴 이야기,
담긴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감정
심오하다.
이 여정에 물들어 삼천년을 걸었다
역사의 차원에 서서 식물은 이미 특별한 중시를 받았다.이 여정은 가장 일찍 3000년 여전의 주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당시 염색 관리를 맡은 염색인 직관들도'염초의 관'이라고 불렀다.또한 고대에는 미네랄과 식물이 가장 주요 천연 염료가 되어 있으며 특히 식물염은 많이 사용된다.진나라 이후에 ‘염색사 ’와 ‘염원 ’ 등의 기구가 설치되어 식물에 방직전공 분업제도를 시행한다.
천년의 기예를 이어가며 고대인의 생활방식과 체험을 환원했다.식물의 염직물을 통해 관찰하고, 추억의 기예를 가지고 있다.
이것이 인문의 온도라고 생각합니다.
대자연에서 빌려온 색깔.
식물의 염색에서 같은 염료라도 공예, 횟수, 정식에 따라 다른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천연 염료이기 때문에 시간의 추이와 외부와의 접촉, 대자연에서 빌려온 이 식물의 색깔은 일부가 자연에게 돌려준다.'퇴색'이라기보다는 대자연색이 기묘한'귀가여행'이라고 한다.
이것은 온도다.
필상 승객 클럽
자연을 주목하고 삶을 주목하고 예술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빠른 도시의 시간에는 조물의 과정을 통해 시간과 생명의 흔적을 느끼며 손대심으로 조물로 되돌아가며 순결함을 느끼고 있다.만약 당신도 이런 희망이 있다면, 댓글 아래에 댓글을 남겨 주시기를 환영합니다.
장소
광주 해주구 신항 서로 경방거래원 북문
- 관련 읽기
- 캐주얼 | 패션 의상은 어떻게'패스트푸드 문화'가 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까
- 패션 인물 | 티아라 공항 스타일은 안 졌을 때 국민 남편 왕사총도 좋아했어요.
- 패션 포스터 | 봄옷 코트를 완벽하게 매치하면 문예범은 충분합니다.
- 수장 방송 | 2016 중국 방직 의상 시상식 발표
- 매일 첫머리 | 중국 방직 업계의 전체 운행 태세 가 양호하다
- 스타덤 | '국민 남편 '송중기, KOLON SPORT 최신 신발, 슈스.
- 추천 | '태양의 후예'는 8회 극중 폭발금만 방송됐고, 이미 전자상으로 고쳤다.
- 상업대학 | "AIFEI 에페" 가장 핵심적인 경쟁이 뭐예요?
- 유행화 | 합리적 으로 운동화 를 맞추면 바로 습기 가 된다
- 유행화 | 봄이 다가와 한 켤레의 신발이 봄빛을 더하다
- Lulemon 2분기 판매 크게 증가 17% 권투 나이크 스크랩
- Levi's 브랜드 사상 최대의 회고전은 샌프란시스코
- 2020 /21 여장 도안 트렌드 고전대학 스타일 무늬 패턴
- 염계 감각이 충족한 초가을에 참고, 패션 은 기풍 을 잃지 않는다
- 콘웨이 일본 2019 All 스타스타화 벨벳 시리즈가 내일 발매되며, 럭셔리 우아하다.
- Randolph Engineering 새로운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안경 발매
- 중국 브랜드가 뉴욕 도금실로 국내 시장에 몰려?
- Chanel (샤넬)이 11월 예정된 홍콩 대수
- 키워드 Ww. Office Lady.Com 입력해주세요.
- Jordan Why Zer0.2 신발의 SE 버전으로 새로운 흑백 그레이 배색이 다가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