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COS 등 브랜드가 잡지를 냈다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브랜드 측은 자신의 잡지를 발행하고, 초보자나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이유는 많지만 순수한 이상주의도, 비즈니스 홍보도,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더 많은 것은 브랜드의 태도, 이미지와 이념이다.
이 종이의 미세한 시대, 이하 5개 브랜드, 잡지 5권, 한 번 뒤져볼 만하다.
유니폼 ————LifeWear magazine >
지난 23일 꾸준히 화제를 모았던 일본의 패션 커리어 유니큐 유니크룩룩을 선보이며 새로운 패션잡지 기획'리피어메이즈'는 브랜드'리피어'를 홍보하기 위한'리피어'의 패션철학이다.이 핵심 이념은 2013년 전 세계에서 이미'사람마다 더 아름답게'로 심플하고 고품질, 끊임없이 진화된 일상 의상을 선보여, 영감 및 생활 방식을 제공한다.
이로써 장의고는 일본의 트렌드 생활지 ‘POPEYE ’ 전 편집장 목하호와 유니클로즈업에 가입한 팀을 비롯해 브랜드의 전체적인 창의력을 전파하는 이 잡지는 그가 직접 칼을 쥐는 첫 작품이다.
잡지의 첫 발행 주제는 "New Form Follows Function"(즉 새로운 기능의 미학)'으로 2019년 가을 겨울 시리즈 뒤의 디자인 이념을 반영했다.다양한 각도와 풍성한 패션 스토리 및 인물 취재 등을 통해 다차원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 120페이지의 잡지에는 16개의 판넬을 포함한 내용: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곧 발표될'JW Anderson x UNIQLO '시리즈의 Lok book, 호지명시 도시 안내, 브랜드 뉴스, 대변인 특집 내용.
이 가운데'A Day in Tokyo '코너는 가장 볼거리가 있고, 주로 소인이 매치하는 매니지먼트를 매치할 수 있는 우수한 패션 판본이다.
잡지는 반년 간행으로 업데이트되고, 단장창고 매장에서만 무료로 발급되고, 현재 창간호 인쇄판은 이미 일본에서 발행된 것으로 알려졌다.전자판도 유니클로즈업 홈페이지를 상륙했으며, 당분간 일본어판과 영문판, kindle 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른 면향을 통해 유니폼을 전달하는 브랜드 정신" 리피어 "는 우리에게 큰 도전이었는데...잡지는 문화 전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목하 효호
Acne Sudios -ACNE PAPER
2005년 스웨덴 패션 브랜드 Acne Sudios는 선봉지'ACNE PAPER'를 발행해 1년 2년간 발행한 형태로 총 15기를 발간해 수많은 패션 매니지먼트의 상위권에 오르며, 토마스 Persson 이 잡지를 담당하고 있다.
그동안 독특한 패션 브랜드로, Acne Sudios가 발행한 잡지는 다수의 패션 브랜드에서 발행된 출판물과는 달리 ‘ACNE PAPER ’는 기본적으로 상업광고를 받지 않고, 브랜드 자체의 패션 제품과 크게 관련이 없는 내용이다. 관명 이외에 ‘ACNE ’에 대한 내용은 거의 찾을 수 없다.
"'ACNE PAPER'가 존재하는 목적은 인류사회와 그 내적 상상력, 역사와 뉴스에 대한 관찰, 그리고 연령층 문화교육에 대해 표기하고, 패션산업에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Thomas Persson
이 잡지는 일정한 예술 고도에 이르렀고 매회 주제는 모두 예술에 흥미가 있는 모든 사람들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하다.캐릭터 전제마다 콜라보레이션 대상은 촬영, 패션, 예술 분야에 충분한 분량이 있는 인물이고, 패션 디자이너 알바즈, 배우 트일리da 스윈션 등이 있다.
2012년 ACNE Studios 는 영국의 유명 사진작가 로드스노윈윈 (Lord Snowdon Blue)과 함께 책 한 권을 선보였다.책에는 블루 셔츠 명인 초상사진 61장이 포함돼 있으며 런던 파리, 뉴욕, 스톡홀름의 일부 가게들이 담겨 있다.
D &Department — D Design Travel
일본 디자이너 장강현명은 2007년'Long Life Design'의 심미적 이념을 창립하여 디자인이 최선점 D &Departmentment, 주로 발굴과 일본 본토의 좋은 디자인을 발굴하고, 구물 개조 뿐만 아니라 박물관, 레스토랑, 레스토랑, 여행사 설계점 등을 열고 있다. 현재 일본, 한국과 중국은 총 12개점이 있다.
2009년부터 D & Departmentment (D Design Travel) (《 d 설계의 여행 》) 은 여행 애호자의 필수 지침으로 모두 20권을 발행했다.
이 잡지는 설계의 각도에서 매회 일본 47개 도도부 현의 한 지역을 주제로 여행하는 방식을 통해 현지의 각도에서 출발해 ‘장효설계 ’에 맞는 ‘경, 음식, 음료, 쇼핑, 숙인 ’을 정선했다. 각 토지의 독특한 매력을 발굴해, 예를 들어 현지 특색 스타일을 갖춘 디자인의 문점, 여관이나 경치가 있다.
이처럼 고전적이고 잘 팔리는 ‘d 디자인의 여행 ’ MOOK 시리즈는 도쿄, 판토, 후쿠오카 등 도시가 있다. 현재 중문판 시리즈는 4권이 있다. ‘d 디자인의 여행: 교토 ’는 창간호다.한편'장강현명의 사고','장강현명의 짓','장강현명과 일본','개점술 '등의 서적도 출판됐다.
장강현명도 "쇼핑보다는 학습과 체험에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그는'D Design Travel'을 플랫폼으로 일본 지방풍물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내며 전 세계에서 일본의 특색, 심미의 전통과 풍물 설계의 아름다움을 재인식하게 했다.
COS -COS Magazine
H &M 그룹의 하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COS 의 목표 소비군체는 주로 중고도시의 화이트칼라, 제품은 극히 간결하고 멋스럽고 기질적인 스타일을 만든다.현재 중국에는 30여 개의 매장이 있는데, 올해 초 베이징 3리툰에서 세계 최초의 남성복 전문점을 열었다.
H &M 그룹의 가장 독특하고 가장 큰 태도를 가진 브랜드 중 하나로, COS 는 이미 자신의 브랜드의 반년간 잡지 ‘COS Magazine ’를 출시했다.Magzine, Studio, Things 모두 COS 가 고가 미학 기준을 고수하는'콜렉션 of Syle'으로 뻗어 나가는 세 가지 항목이다.
'코스 매가즈'는 1년 2회 발매, 패션과 동시, 봄, 여름, 가을 시리즈로 나뉘어 각 매장에서 무료로 자취할 수 있으며, 현재 영어판만 있다.
COS 잡지는 매회 각기 다른 주제에 따라 취재와 달리 특제 내용으로 같은 심미와 브랜드 가치관의 전승을 펼쳤지만 영원한 북유럽 기질이다.TA 는 심도판의'패션 러코붐'이다.
2018 가을 겨울 시리즈를 예를 들어 이번 잡지의 주제는'건축', 탐색인들이 건축에 대한 다양한 체험이다.만해튼 아파트, 뉴욕의 주택, 런던의 작업실, 남경의 별장 등을 소개했다.건물을 방문한 거주자나 소유자를 통해 다른 시각적으로 건축을 체험하고 건축 자체를 그들의 생활 방식에 대한 영향을 공유한다.
I.T ——
아이티는 다브랜드의 매트릭스 패셔니스타로 가장 빛나는 시대에도 홍콩의 패션이 가장 번영했던 시기를 대표하며 2007년 패션잡지 ‘아이티팝 ’을 출시해 1년 2간 2간을 선보였다.
이 잡지는 아이티가 정선한 시즌 최고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 외에도 많은 업계의 유명인사들의 인터뷰 등 시각을 뒤흔드는 대작 위주의 전채간판물로, 패션과 예술의 패션 애호가들을 열중하고 있다.
2016년'I.T POST'는 상하이에서'I.T POST 10주년 회고전'을 개최했다. 미래 패션감각이 넘치는 건축공간을 만들어내며 매회 표지와 역년의 시각적 창의작을 선보였다.
총결산
COS 창의총감은 “브랜드의 잡지가 맡은 역할은 마치 영감을 표현하는 도구처럼 창의적인 매개체다.또한 시즌 스타일에 맞는 패션블록을 만들어야 할 만큼 이 가운데 영감과 제품의 가장 효과적인 결합이 가능하다.우리는 멋진, 짧은, 상상력 가득한 잡지,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한다.
유니폼, Acne Sudios, COS, I.T 외에도 더 많은 브랜드사들이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방식이다. 예를 들어 COMMEdes GARCONS ‘식스 ’, 향기 브랜드 Jo Malone 2017년 선보인 온라인 잡지플랫폼 ‘Talk of the Townhouse ’, Airbnbnbnbnbnbmag ’, 페이스북의 ‘Grow ’ 등이다.
브랜드 잡지는 판매를 촉진시키는 것 외에도 TA들이 추앙하는 패션 철학과 생활 방식을 밝히고 싶어할 수도 있다.잡지를 통해 더욱 사람을 이끌고, 더 높은 효율적인 방식으로 브랜드를 위해 약간의 이야기를 한다.소비자가 단기적인 구매 행위를 그치지 않고, 더욱 차원적이고 깊어진 충실가치를 사용자를 인정할 수 있게 한다.
채연연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중국 사치품 시장 가짜 상품이 너무 많아서 국제 브랜드에 버림받고 있습니까?
- 보물을 배합하다 |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매치해 상큼하고 달콤하고 감미롭다
- 패션 아이템 | 羽绒服显瘦无敌 上窄下宽最迷人
- 거리 촬영 유행 | 하이라이트 배색 코디로 포인트를 주는 자신
- 지방상인 | 천주의 국경 전상 다원화 경영 추세 가 뚜렷하다
- 국제 데이터 | 2014년 브라질 피혁 수출 총액 29억 달러
- 외화 추세 | 호주달러는 바람과 차를 타고 빈 머리나 여전히 기죽지 마라
- 금융재테크 | 은행 재테크 제품 수익률 습관성 상승
- 주식 학당 | 중자 증권업자 H 주 상승 공간 유한
- 업종 주식 시장 | 계호명: 주식시장이 정상적으로 복귀하고 있다.
- 오버핏 털후드티 2020 /21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은 어떻게 코디된 알레벨린이 너를 위해 지원한다.
- 고만정 여장: 여름 조끼가 어떻게 잘 어울리나요?
- 38벌의 유행 실용적인 올가을에 룩을 매치해 가을 내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아디다스 하드벤. 4 신발 카모노 미채 배색 최초 노출
- CLOT 새로운 CHINESES Capsule 서안 화인 캡슐 시리즈 스틸 매장이 다가옵니다.
- 신백륜렌나드 사인 전화 OMN1S 내일 한정판매, 실전 성능 강화
- 옷을 입고 기교를 맞추어 가을 양복 코트를 이렇게 입으니 스타일리시한다
- 구미 스트리트 시범: 이런 코디법이 초가을 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
- 쇼전시 패션 잡지 를 찍 고 흰색 깃털 바지 를 입고 큰오빠 도 너무 보기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