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세 번 헛걸음을 당하면 좌절할수록 용기가 난다
‘ 일 년 내 세 번 ’ 을 경험한 후, 중국 제1대 체육 용품 집단안달시장의 표현은 과연 어떤가? 나빠졌나 아니면 더 나은가?
지난 26일 오후 안담그룹은 2019년 중기재보를 발표하고 2019년 1 ~6월, 안담그룹의 수입은 148억 1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40.3% 증가했다. 이로써 안디는 2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이 밖에도 FILA 의 영업 데이터인 재보기 내에 FILA 가 65.38억으로 80%에 달하며 모리고가 46.73억에 달하는 444.1%로 2018년 동기대비 10% 가까이 상승했다.
안타인 공식 입장에서는 FILA 의 실적과 시장 목소리가 전혀 무관하다고 강조했다.그러나 더 많은 이들이 이 같은 입장을 안정시키기 위해서다.2019년 7월, 혼수 5부를 연거푸 공개해 FILA 의 데이터를 조작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최근 1년 동안 우리는 확실히 주목을 받았지만 투자자들은 여전히 이성적이었다."정승그룹 총재는 《중국 기업가 》에 대해 그가 안전을 강조한 것은 결코 상장회사의 신병이 아니다. 2007년부터 현재까지 12년간의 역사가 있다.허황된 주가가 영향을 받지 않고 오히려 부단히 혁신하고 있는 가운데 핵심 원인은 상장 첫해부터 상장규정에 완전히 맞는 관리 체제를 채택하는 것이다.
“ 데이터가 보여준 엄밀성, 정확도, 일상에서 지켜야 하는 증감회 규칙, 안심은 모두 해냈고, 매 단계마다 최선을 다하고, 100% 상장 관리에 대한 요구에 부합된다.지난 12년 동안 우리가 보낸 신문이든 연보든 투자자에게 가장 실질적인 보답을 주는 자본도 매우 이성적인 안목과 분석으로 온 사회에 대한 공헌을 볼 수 있다.정첩설.
재보가 발표한 데이터로 보건본브랜드와 FILA 의 반년 매출은 이녕을 넘어섰지만 애드랜드브랜드의 증속은 완화되고 있다.FILA 를 손에 쥐고 있는 간판, 안달이 변할 수 있다는 얘기다.
방문 중 정첩은 미래를 안정시키는 프로젝트와 Amer Sports 현 단계의 인수 진전을 언급했다.
FILA 최강으로 본 브랜드가 가장 돈을 벌었다
FILA 를 인수하기 전 정세충 (안디그룹 회장 겸 CEO)은 이태리에서 온 캐주얼 브랜드가 이토록 주목할 수 있을지 몰랐다.지난 8월 8일부터 보름 동안 혼수는 연속으로 안달을 겨냥한 5부 리포트를 발표하며'안달 스포츠에 FIL에 대한 재무 데이터가 조작돼 도매상을 직영점으로 바꿨다고 했다.
이에 대해 무사히 부인했다.실적 소통회에서 정승도 FILA 의 직영 패턴을 언급한 바 있다.애드 브랜드의 판매 도매 방식에 비해 FILA 브랜드는 직영 운영을 위주로 한다.올 상반기 FILA 브랜드는 핵심 중점 도시와 종합점을 총괄적으로 개설해 동품종 브랜드에서 상위권을 판매하고 있다.FILA 브랜드가 열리는 이 큰 가게들은 하이 스포츠 패션의 이념이 마음에 든다.
이와 함께 FILA 는 상반기 71%의 초고모금리 역시 업계 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높은 모금리는 의상업계에서 극히 드문 것으로, 동기 애드래곤주 브랜드의 모리율은 42.5%, 이닝은 49.7%, 나이키는 44.7%였다.반면 전체 마케팅을 보면 피일라도 이녕을 넘어 현재 국산 체육용품의 두 번째 브랜드가 됐다.
FILA 의 고속 성장에 대한 애드리브는 3시: 브랜드 및 제품의 시장 인지도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소매 업무의 강력한 표현 및 실체점 증가 및 가게 효율 향상, 전자 상거래의 발전.안달의 예상대로 2020년, FILA 의 영업 규모가 처음으로 안달을 넘어선 자체 브랜드로 안달 제1대 성장엔진이 된다.
왜 이 시간에 FILA 의 마케팅 데이터를 발표하는가? 정승은 중반 실적 발표회에서 “아무런 반격이 없다. FIL은 우리의 업무가 40% 이상을 넘어 투자자에게 더 뚜렷하게 보여준 것 ”이라고 말했다.
흐린 물과 FILA 에 대한 의문과 달리 업계 대부분이 FILA 의 발전을 직접 겪으며 FILA 의 고성장은 단번에 이루어진 것은 아니다. 복장 분석사 마철의 추억 속에서 FILA 브랜드의 마차이는 3 ~4년에 달한다.
2009년 8월, 안전은 3억 25억 위안의 가격으로 팔리에서 FILA 에서 중국 시장의 경영권을 받았고, 그때 그 수매도 한때 쇠퇴했다.이어 악어회사로부터 야오웨이웅 (현임 앤디그룹 부총재 겸 패션스포츠 브랜드 CEO)까지 애매한 팀과 사고로 이 고단 브랜드를 만들기 바란다.
2011년 FILA 는 중국 시장에서 전략적 변화를 보이고, 즉 브랜드가 ‘컴백 패션 ’을 정하고 제품 설계, 판매 채널, 공급 사슬, 마케팅 등 환상의 조정을 위해, 1차선 도시의 고도의 소비층을 맞춘 반면, 시장의 반응으로 볼 때, 지역의 안보본 브랜드의 ‘위치 ’도 FILA 가 성공할 수 있는 진정한 원인, 즉 애드리브브랜드와 강세상보완이 된다.
핵심 채널 CEO 장경도 FILA 의 성공은 바로'패션'과'운동 '두 분야를 가로지르는 데 있다. 현 단계라도 한 브랜드와 대항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러나 피일라의 털 이율은 높지만 과잉 이율은 29%였다.이에 정첩은 인터뷰에서 "FILA 직영 모델의 운영 원가가 더 높다"고 밝혔다.FILA 의 속도는 빠르긴 하지만, 차라리 차라리 ‘도매 ’를 위주로 하는 본 브랜드가 돈을 벌면 현재 발전은 어떨까?
현재 발표된 자료를 보면 안디아 (안디아 포함 아동) 의 영수가 앞서지만 동기 대비 완화되는 것도 말강재보 이후 첫 반응이다.또한 마강의 분석에 따르면 이런 추세는 2선 도시를 주타하는 피일라의 속도가 갈수록 빨라지고, 이삼선 도시를 초점을 맞추고 낮은 도시의 안달 브랜드는 더욱 느려진다.
"Anding은 그룹의 브랜드 명칭이다. 본 브랜드의 발전은 전체 회사의 이미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며, 본 브랜드와 인수 브랜드의 균형을 어떻게 파악할 것인지, 시종일관 생각할 필요가 있는 문제다"고 말했다.
Amer 인수 앞 "내부 작전"
안전 내부에서 그 발전을 4단계: 1.0 공장 제조 기가, 2.0은 CCTV5 + 스포츠 스타 모델을 통해 브랜드 도매로 브랜드의 소매 전형으로 나뉘고, 중개업자는 안전 기준에 따라 소매 관리를 요구했다. 이 단계의 안은 채널 재고 위기를 제때에 이닝을 넘어섰다. 4.0단계는 다브랜드의 발전이다.
4.0단계에서 FILA 를 복제할 수 있는 성공을 희망하며 후기에는 브랜드를 합병하는 발걸음을 가속시켰다. 그중 한국 야외 브랜드 KOLON, 등산 스포츠 브랜드 Sprandi, 겨울 스포츠 브랜드 DESCENTE, 아동복 브랜드 Kinkow.
2019년 3월, 안달의 다른 합병안이 업계 내에서 주목된다.Amer Sports 인수 가격이 46억 유로에 이르는 것을 공식 발표했다.또 혼수나 이런 이유로 상반기 집중적으로 빈둥거리고 있다. 이'중국통'은 큰 가격에 Amer 수매를 한 뒤 당분간 자본시장을 구할 수 없는 위기'를 선택했다.
그러나 현재 무사히 발포한 재보에서 보니, 혼수는 정씨 가족의 재력을 과소평가했다.물론 AmerSports 와 재무 병표도 진행 중이다.
정첩은 《중국 기업가 》에 안달 이사회와 관리층이 이미 아메리카의 5년간의 발전전략을 내놓고 미래에 낙착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현재 Amer 에 대해 세세한 경영 방안을 하고 있으며, Amer Sports 는 하나의 그룹으로, 장비, 기계, 시계를 포함한 일곱 개의 브랜드를 포함해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면, 여러분과 더 자세한 보고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의 보편적인 관점은 Amer Sports 혹은 집단에 큰 이윤을 주지 않는다는 주장이 있지만, 이때 안달이나 이미 Amer 를 위해 더욱 성숙한 플랫폼을 세웠다.Amer 의 인수에 대해 안다는 확실히 준비를 했다.이번 재보 발표회에서 정세충은 "2019년은 안타인그룹의 협동가치년이다"고 말했다.협동가치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더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1 +1보다 2 ’의 브랜드가 융합될 것이다.
지난 2019년 4월 Amer 인수 동기를 선언하고 애드그룹은 조직 구조의 조정을 낮추었다.현재 안보 그룹의 조직 구조는 프로 운동, 패션 운동과 야외 스포츠 3대 브랜드 사업단이다.
이 중 전문 스포츠 브랜드 무리는 안타인 어린이, 안타플루스, 스프랜디, 안전 경영 이사 겸 판매 총재 오영화, 전문 브랜드 그룹 중 농구, 신드롬, 스포츠 생활 모두 단독 품종의 사업 부문이 된다.
또한 패션 스포츠 브랜드 그룹은 FILA, FILA 어린이를 포함해 FILA 패션운동, FILA 트렌드와 FILA 전문 스포츠로 시임 FILA 대중화구 총재로 꼽힌다.반면 야외 스포츠 브랜드 그룹은 DESCCENTE, KOLN 전략부, Amer Sports, 정승의 전권을 포함한다.
이 밖에 세 사업군 중 모두 관련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기능이 있다.3대 사업군 외에도 판매, 구매, 생산, 전기 업체 4대가 집단이 설립한 독립 통합 부문은 여전히 정세충에게 보고하고 있다.
애드디션에 대한 이번 구조조정은 결코 만만치 않은 ‘수술 ’이다. Amer Sports 인수 후 Amer Sports 를 앞둔 브랜드도 15개를 넘을 것이며, 더 효율적인 작동 방식을 적용할 수 있다.말강에서 보면 미래가 충분하다면 양측도 잘 융합될 수 있다.
곧 체육 대년을 맞이한다
확실할 수 있는 것은 새로운 성장점을 찾아야 한다. FILA 외에도 안달 기내의 다른 브랜드가 알려지지 않는다는 것이다.재보 데이터는 FILA 와 애플리케이션 브랜드를 제외하고 나머지 브랜드의 영업을 6.83억으로 36.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또 그 인수한 여러 브랜드들 안에 일본의 하이 겨울 스포츠 브랜드 디세이프틴이 배로 늘었다.
이번 재보회에서 정첩은 지난 2019년 흑자를 이룰 예정으로 그룹 내부에서 또 한 해 10억 원을 넘는 브랜드가 될 것으로 알려졌고, 안디는 스포츠 빙설산업을 계속하고 있다.
정세충은 성립 초부터 국민스포츠 브랜드로 안착시키기를 바란다.일찌감치'중국 기업가'를 알리는 업계에서도 이 브랜드를 시장에 올려야 한다는 논란이 제기됐다.그러나 현재 안보그룹의 결정을 보면, 본 브랜드는 여전히 2, 3선, 더 낮은 라인을 달리고 있는 도시이지만, 안심은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는 것은 아니다.
최근 2년 동안 애드타닉 브랜드의 시장 동작을 보면 점차 ‘ 패패패화 ’ 를 시작으로 토푸슨 시리즈가 발매되자 가장 인기 있는 ‘KT4 연명금 ’은 999위안의 가격에서 6000여 위안으로 볶아졌다.한편 최근에는 신규 브랜드 AntapluS 를 선보여 25 ∼35세의 화이트칼라 여성을 포착했다.
안티플루즈와 고단 요가 의상 Lulemon의 브랜드 자리는 비슷하다. Amer 그룹의 명단에서 Lulemon의 창시자 Dennis J.Wilson 도 멤버 중 하나로, 혼수 기간에 데니즈는 스포츠 0.59%의 지분을 인수하는 것이 사실이다.
현재 무사히 발포한 재보에 따르면 ‘비즈니스 사건 ’의 큰 영향을 받지 않았지만, 순조롭게 창공기 이후 진정한 시련이 다가왔고, 집단체량의 커지고, 고성장 태세는 더욱 어려울 뿐, 안보그룹도 시장의 발전과 가치를 지탱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Amer 진정으로 융합할 수 있을지 관건이다.
업계 전체에 대해 장경은 큰 환경이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한다."올해는 스포츠 어린 나이에 안디는 중국 올림픽 대표단의 스폰서로서 202020년 도쿄올림픽과 2022년 동계올림픽에서 더 큰 가치를 방출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더 많은 업계에서는 앞으로 2,3년 동안 스포츠 브랜드의 경쟁이 심해질 것이라고 본다.무사히 FILA 라는 카드를 쥐고 있지만, 이녕 361도, 특보에서 발포된 재보를 보면, 3측은 이미 2008년 저조를 짊어지고 있다.
장경은 안달이 가치 소매를 하고 있는 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 브랜드들이 소매 단말기 데이터화하는 방법을 어떻게 생각하며 공급 사슬을 더 빨리 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또 여러 번 패션주에 오르는 국산 의류 브랜드 중 ‘이녕 중국 ’의 시장이 최고다. 적어도 이녕은 12선 도시의 영향력과 브랜드 가치, 안식은 여전히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동안 정세충은 "중국의 나이키는 하지 않고 세계의 안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Amer 를 인수한 뒤 안정된 국제화 프로세스가 심해지고 정첩을 대표하는 핵심 팀도 관리 난이도를 직면하고 회사의 제도부터 기업 문화 자체까지 안정적으로 국제기업과 비교해야 하고, 이 과정에서 각 기관의 빈틈이 있을 수도 있다.흐린 물의 시공도 다른 면에서 내부 다브랜드관리, 시장 정위 총괄 때 가져온 충돌을 폭로하고 있다.
최소한 현재의 시가에서는 안달과 나이크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 이 차이는 Amer 의 인수 속도가 빨라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저자: 사운자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400평방 미코브리관 놀라운 추동 가방전 이 광범위하게 호평 을 받았다
- 업종 종합 서술 |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코브리 방직 가격 지수가 계속 올랐다
- 업종 종합 서술 | 미 면 수출 주보: 육지 면 계약과 선적 운송 계속 하강
- 업종 종합 서술 | 광동 패션주 (가을) 이삭 개막 무형문화유산
- 업종 종합 서술 | 30일 환율: 1달러 인민폐 7.0879원
- 업종 종합 서술 | 가격 도전 연내 저점 폴리에스터 짧은 시세 우려?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에 진짜 방직업이 된'최난년'?
- 겉감 | 심플한 요소 개성 디자인, 2019CICP 포인트 먼저
- 겉감 | 중방직 상권이 업그레이드되지 않아 국제 패션 센터
- 유행화 | 크로스 엑스 플루어스 연명'신동화'가 상해 JUICE 스낵 가게에 상륙
- 표마 X TYAKASHA 타카사 2019 연명화 시리즈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 마을의 새로운 카이카이 & 키키키 검은색 배색, 소장가치
- KENZO 2019 추동 광고 블록버스터, 페루 화예 문화 탐색
- 오선의 사랑 소녀풍가방 추천
- VANS 신규 사탕 한정 시리즈 9월 발매!
- 호르과스 방직 산업 기지 건설이 지속적으로 추진되다
- 2019년 여성은 올 가을 필수 아이템
- Nike Air Ghost Racer 신발의 새로운'orange Peel '배색
- Nike Air Force 1 신발 새로운'wild Cheerry '배색 상가 발매
- BOY LONDON X DNF'지하성과 용사 '한정 연명 시리즈가 발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