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지. - 아마니가 제일 좋아하는 게 뭐야?

2015/9/12 22:28:00 55

조지 -아르마니디자인패션 인물

  

조지 -아르마니

(Giorgio Armani)의 10개는 가장 사랑한다. 백만장자, 김키오 (Giorgio Armani -조지 -아마니 (Armani)의 횡단 패션, 뷰티, 가구 산업 제국을 만들었다.

기로키오 (Giorgio) 는 Armani (Armani) 의 가장 유명한 디자인인 모는 그 이름으로 이름난 남성복 계열이다.

그의 Armani /Casa 가구 브랜드는 세계 각지에서 여러 전람실을 세웠고, 그 인지도는 정교한 레저풍을 이끌어낼 만한 Armani 의류 브랜드를 자랑했다.

자동차: 제 첫 차는 흰색 Volkswagen Betle 입니다. 저는 너무 좋지만 창업을 위해 팔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나중에 나는 돈을 벌어서 다시 한 부를 샀다.

  

액세서리

내 생각에는 남성이 없어서는 안 될 액세서리는 시계밖에 없어 작은 팔찌와 매치하면 좋은 선택이다.

건축사: Frank Lloyd Wright, 간략한 건축물은 지형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다. Tadao Adao Ando 는 항상 철근, 콘크리트, 콘크리트 를 놀라게 한다. Le 는 순수한 디자인과 그 건물의 기호력을 놀라게 한다.

영화: 히트chcock's Notoriou 우아 외에는 어떤 단어도 이 영화를 형용할 수 없다.

이 외에도 블레이드 (Blade) 가 원더만 (Runner) 를 통해 폭력 미학을 구현했다.

나는 마티n Scorsese 를 특히 좋아했던'더월f of Wall (1313 Street)('월스트리트의 늑대')와 함께 영화를 제작한 적이 있다.

도시: MIN, 저는 여기서 살고, 일하고, 소박한 외모 아래에는 항상 아름다운 경치가 숨어 있습니다.

숙소: 저는 Min 집에 있어요.

  

복장

제가 디자인한 무규칙 재킷.

디자인의 초반에 나는 모든 고정적인 구조를 해체하고 있다: 나는 외투를 빳빳하게 유지하게 하는 패드를 뜯고 움직임과 편안한 유동 선이다.

전체 코트는 2층 피부처럼 붙는다.

캐주얼: 텔레비전에 앉아 있는 소파에 앉아 옆 고양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혹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하늘과 바다 사이를 여행하다.

레스토랑: Min의 Armani /Risto Risto Arante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리소토 allanese.

나는 New (New) 를 아주 좋아하고, 여로박 (Nobu) 의 Nobu 레스토랑 (Nobu) 을 열어 Min을 열었다.

박물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박물관은 뮤지오 폴디폴리입니다.

그것의 풍격은 매우 독특하고 소장품도 매우 풍부하고, 최고의 회화 작품과 소중예술으로 유명하다.

백수성가인 억만장자, 기리오 애마니는 조지 아르마니에 걸쳐 패션, 뷰티, 가구의 산업 제국을 만들었다.

기로키오 (Giorgio) 는 Armani (Armani) 의 가장 유명한 디자인인 모는 그 이름으로 이름난 남성복 계열이다.

그의 Armani /Casa 가구 브랜드는 세계 각지에서 여러 전람실을 세웠고, 그 인지도는 정교한 레저풍을 이끌어낼 만한 Armani 의류 브랜드를 자랑했다.

1982년 현재 기로지오 (Giorgio) 씨는 대부분 미랜드에 위치한 건물에 거주하고 있다.


  • 관련 읽기

麦昆的家庭生活其实并不简单

업종 지도자
|
2015/9/12 22:11:00
35

조영광담 창시자와는 다른 곳

업종 지도자
|
2015/9/12 18:10:00
29

브랜드 여자 신발은 고객에게 마치 열렬하고 부드러운 공간 환경을 나타낸다

업종 지도자
|
2015/9/11 11:12:00
26

사치품 업계가 성장 완화 기일에 접어들다

업종 지도자
|
2015/9/11 11:03:00
19

올해 뉴욕 패션주는'업계'의 자세를 바꿔야 한다.

업종 지도자
|
2015/9/11 10:52: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 안내 말 용어 는 규범 에 주의해야 한다

고객과 이야기를 할 때는 반드시 고객의 심리 활동을 어루만지고 눈치를 살피고 실감나게 움직여야 한다.가장 중요한 점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끈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