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형 디자이너 의 부당한 언론 이 나비 효과 를 불러일으켰다

2015/8/20 14:55:00 29

디올패션권추동 광고브랜드

앞서 디올 전 디자이너 존 캘리아노 (John Galliano)가 반유대언론 해고를 발표한 뒤 두가반 (Dolce &Gabbana) 수석 디자이너 두메닉 도르치 (Domenico Dolce)와 스티븐노 가반 (Stefano Gabbana)이 반성연애 결혼 끝에 사과를 받았다.

이 큰 패

디자이너

이들의 일거행은 일련의 나비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 같다.

두가반

두메닉 도르치 (Domenico Dolce)와 스티븐노 가파나 (Stefano Gabbana)는 두가반 (Dolce &Gabbana)의 창시자 겸 디자이너 외에도 특별한 신분으로 동성애 디자이너 두 사람은 한 쌍의 연인이었다.

이런 이중적인 신분 하에서 이 두 사람은 반동성애 결혼과 체외 임신을 반대하는 언론을 발표했다.

연예계 및 인권권권권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다절과 가바나의 발언은 즉각 이탈리아 동지인권조직의 반탄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알려져 언론 발표 후 이미 저항 행동을 벌였다. 사교 사이트에서'두가가반'을 사용했다 (\ 35 "BoycotDolcebana)'의 답안지를 표시했다 "며 "돈을 들여 이 돈을 사들지 않기를 원치 않았다.

브랜드

제품, 차별 제거를 지지하기 위해.

또한 연예계에서 많은 두가반 충실팬은 엘튼 존과 남편 다비드 퍼니시 (데이비드 퍼니시), 코니 (Courtney Lve), 연출 서안 머비 (Ryan Murphy) 등을 포함해 두가반 (Dolce &Gabbana)을 배제하겠다고 밝혔다.

시크릿 코어

이 일이 발생한 후 연예계 인식과 인권인들은 이 일에 대해 여러 차례 발언을 하고 있다. 패션권의 많은 사람들은 이 두 사람의 언론에 대해 아무런 의견을 발표하지 않고 ‘보게이 ’ 잡지를 비롯한 안나 온투르 (Anna Wintour), ‘글래머 ’의 메인 편집인 신디 리버 (Cindi Leive), ‘엘레 ’의 로버타 미르스 (Roberta Myers).

'Cosmopolitan '편집장은 조안나 콜스 (조나나 콜레스)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이 사후 두가반나 (Dolce & Gabbana)의 6월 브랜드가 발표됐다.

가을 겨울

광고는 여전히 가정을 이념으로 이어진다.

이 광고는 이번 언론 이후 가족카드가 이맘때 상당히 깊게 느껴지는데, 과연 이 가족가방은 동성 가족을 포함하지 않는 것은 디자이너만이 알고 있을 것이다.

  • 관련 읽기

디자이너 길승 72시간 TFBOYS 콘서트 날개 날개

국제 대사
|
2015/8/19 15:01:00
24

王茁:服装业要走设计、品牌、集群转型发展之路

국제 대사
|
2015/8/17 15:34:00
20

슈퍼마리오 공식 코스프레 복장 9월 발매

국제 대사
|
2015/8/14 14:45:00
19

빅토리아 베이콤은 H &M 과 호흡을 맞춘다

국제 대사
|
2015/8/10 14:39:00
17

의류 업계 의 전형 이 더욱 말단 기술 인재 가 필요하다

국제 대사
|
2015/8/6 13:06: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女装店铺装修技巧 风格细节都不应该忽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