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증감회가 공안부를 연수해서 주식시장의 악의성을 조사하였다.

2015/7/29 9:28:00 52

A 주중증권상해 주식주식

증감회는 두 지역의 증권회사들이 상해와 상해 항구통에 의혹을 제기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A 주

‘블랙 월요일 ’을 거쳐 중증감은 급히 안정되고 있다. 어제 마감한 뒤 공식 웨이보를 통해 월요일에 주식 투매 등 관련 단서를 집중적으로 조사할 수 있다.

사실상 중증권감독은 비상거래를 조사하지 않고, 시전은 홍콩의 여러 중자 증권업자에게 직접 연락하고, 고위 증권업자에게 베이징 및 광저우에 개회를 요구하여 상해주식 거래를 이해하는 A 주식 거래 상황을 이해하라고 요구하였다.

건너다

상해 항구

수상한 거래

중자 증권업자는 중증권업자가 전주에 많은 홍콩의 중자 증권업자를 전보로 전보를 쳐서, 그 고층이 북경 중증권감독 본부 및 광동 증권증권 감독국 개회를 요구하며, 동시에 관련 증권업자들은 상해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 통에 많은 주식 사무 데이터를 준비하고, 중자 증권업자들이 홍콩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 감독회에 문의할 것을 요구했다.

홍콩 증감회 대변인은 본보 조회를 받았을 때 소식에 대해 평론하지 않았다.

이 중자업자 이사는 또 다음으로 광동 증감국에 가서 회의를 시작하는 것이 매우 이례적이며, 그 중 한 원인을 믿거나, 중증감 및 공안부 연수조사와 악의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앞서 내륙 매체는 광동 경제범죄수사국 보도에 따르면 악의적인 기관과 개인을 제외하지 않고 불법경영 등에 대해 투자관리사들이 ‘사모 기금 ’이라는 이름으로 사실상 증권자산 관리에 종사하고, 불법 대리 거래를 하는 행위는 추궁될 수 있다.

중교감 은 조사 에 급급하다

주식 시장

상거래가 불투명한 행적을 찾지 못하고, 앞서 시장은 이미 홍콩 증감회가 본 항의 증권업자에게 개별증권주와 주식을 통지한 과거 시간의 거래 기록을 제출할 때, 그 중 냉문 및 시가가 있는 A 주식에 관련되어 있는 A 주식이 A 주 시장의 조종 행위에 관련되어 홍콩 사법관할구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홍콩 증권감독이 중증감이 요구할 것을 믿는다.

  • 관련 읽기

상장 회사 의 고관 이 시장 의 ‘ 강심침 ’ 을 대폭 증진 하다

소비권
|
2015/7/27 14:22:00
22

여러 개의 상장회사 주주가 증권 법률 법규를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다.

소비권
|
2015/7/27 13:13:00
39

50억 이상의 재융자 또는 상장 회사 자모 대책

소비권
|
2015/7/23 15:31:00
25

노산점 은 영업 을 잠시 정지 하여 지카드 고객 에게 설법 을 받아야 한다

소비권
|
2015/7/9 19:35:00
42

국제 대패 는 품질 흑방 단골 의 원인 이다

소비권
|
2015/7/7 21:17: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저렴한 구멍신 냄새 코를 찌르는 전문가: 호흡기 질환에 주의해야 한다

여름이 되면 ‘구멍신 ’이 시장을 풍미하기 시작하고, 길거리에서 구멍신을 신은 사람들이 눈에 띄는 ‘구멍신 ’이라는 점에서 호흡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