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술 혁신 조력제 구두업 의 발전

2014/4/28 9:08:00 27

기술혁신구두업

의 신지 (A /a)는 온령의 명함 으로 탄로 구워 컴퓨터 조작, 제화 기술이 화려하게 탈바뀐 것은 벽산부터 여성화, 운동화, 운동화까지 전면적으로 꽃을 피워'예배화'부터 유럽연합, 아프리카 ………….

온령 구두업이 커다란 변화가 일어났다.

바로 < p >


‘청사과 체육 용품 유한회사 진광안 ’이 사전의 < p >


의 신발 기술의 변혁은 바로 기계의 변혁부터 시작된다.

인공 조작, 기계 조작, 지금까지의 디지털화 생산, 현재 비교적 높은 제화 기술은 이미 대다수 온령 기업에 장악하고 있으며, 현재 온령 구두 사업의 신발은 광주, 진강의 신발과 비교할 수 없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수공제작 효율 낮 질량 부족 『strong 』


은 절강청 사과 스포츠용품 유한회사 회장으로 진광안은 어려서부터 제화와 교제했다.

바로 < p >


'우리 아버지는 온령에서 가장 먼저 신발을 생산하는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다.'

진광안은 당시 집안의 신발 공장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참새는 작아도 오장이 다 갖추어져 있다"고 말했다. 진광안은 어릴 때부터 집에서 도와주며 구두기업의 모든 업무를 잘 알고 있다.

바로 < p >


은 제화의 옛일을 이야기하고 진광안이 기억에 남는다. "2000년 전 온령 구두업 발전이 한창이다. 하지만 기술은 별로다.

구두창과 밑창을 더 잘 붙일 수 있도록 온도가 가열되는 과정을 거쳐 풀을 바르는 신발과 밑창이 부드럽게 녹는다.

하지만 그때는 가온화에 쓰이는 도구는 지금의 오븐이 아니라 알탄로였다.

진광안은 화로에 두 겹의 철대 를 깔고 1층에 구두창을 넣고 2층에 신발을 넣고, 두 사람은 연탄난로를 책임지고, 1인당 풀을 닦고, 한 사람은 신발바닥과 밑창을 끈질기게 붙였다.

"그땐 50미터 넘는 공장에서 한 눈에 들여다보니 20여 개의 연탄난로가 늘어서 석탄을 태우고, 온 방과 난로처럼 노동자들은 모두 어깨를 벌거벗고 일했다."

바로 < p >


은 알탄난로 온도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신발풀이 연화 정도에도 불안정하고 끈적끈적하여 노동자의 기분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지금은 선을 긋고 다시 칠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때는 풀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고무 브러시가 높거나 낮아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또한 설비의 규제로 인해, 당시 제화는 인공 한 마리로 생산할 수밖에 없었고, 현재 유수선을 이용하여 생산되지 않았다.

바로 < p >


'기술이 불안정하고 신발이 쉽게 벗겨지는데, 그때 온령화의 품질이 일점이다'고 말했다.

진광안은 2000년 전에 온령화 밑창이 많은 것을 통해 수집된 폐유, 폐기용 주소 플라스틱을 이용해 접착고무 모양으로 2차 이용한 것이다.

이런 신발의 밑창이 딱딱하고 구리고 미끄러움을 방지하지 못하고 부러지기 쉽다.

온령의 신발은 ‘예배화 ’, 구두창 (a href =‘http:www.sjfzxm.com /news /news /index f.aas)’라는 뜻으로 ‘소재 ’가 사전에 ‘A ’도 큰 원인이 있다.”

바로 < p >


‘청사과 성형 선장 이중봉 ’


은 이전의 생산공예와 비교하여 유수선을 도입한 이후 온령 구두업의 생산공예와 재료가 끊임없이 혁신되어 제품의 품질이든 생산효율이든 모두 향상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기술혁신성 질적 질량 이 너무 단단하다 < strong >


은 올해 33세의 이중봉으로 청사과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의 성형선장, 그가 제창업에 종사하기 시작했을 때 탄로 가온은 거의 과거식이다.

바로 < p >


은 2003년 전후 ‘작은 태양 ’의 오븐등을 대신한 후 항온홍상자가 나타났고 이 흐름의 효율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 ’를 통해 ‘a href =‘http:http: ‘www.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의 제조 업체 ‘제화업체 ’에 간이 생겨서 인공 신발 한 짝을 생산하지 않아도 많은 시간을 절약했다.

이제 기술이 성숙한 흐름선은 이미 각 대형 신발 기업의 생산 주력이 되었다.

바로 < p >


은 성형 코너로 말하자면 백고무, 전접방, 허리방, 압축, 선을 긋고, 연화 등 10여 차례의 공정이 거의 유수선에서 진행된다.

소수의 몇 공정을 제외하고는 인공 조작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중봉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컴퓨터에서 유수선을 통제하는 운영으로 생산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도 향상시켰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기술을 제외하고는 몇 년 동안 신발 공예도 더욱 엄격해졌다.

신발의 내구성도, 미끄럼 방지, 신발의 밑의 점도 등을 늘리기 위해, 예전에는 한 번 고무, 오븐만 한 번 바르는 경우는 이미 달라졌다.

이중봉은 통째로 흐르고, 풀은 두 번 닦고 오븐은 네 번 지나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f.aaaaaaastap ’을 비롯해 사전에 ‘htttp ’(htttp: ‘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f.aastp)’가 많이 나오는데, 지금 ‘프린트 ·전기수, 절가 들어간 공예까지 사용된다.

이전에 2차 이용한 신발바닥감은 지금이나 가벼움이나 저렴하거나 미끄럼을 막기 때문에...

PVC, TPR, EVA, PU, 고무 등 소재가 대체됩니다.

바로 < p >


의 과거 재봉틀은 가재봉틀을 위해 주사를 자주 나와 구두면 소재가 두꺼워서 침침차를 찾을 수 없는 상황까지 나타난다.

현재 공업재봉틀에 디지털화 기술을 매치해 만든 컴퓨터자동차는 30 ~50%의 생산량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인공 위에는 보통 6명 ~10명의 작업량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재 제화업체는 전자조속 전기, 서보 전기 등 전통공업 재봉틀 클러치 모터로 대체되고 있으며, 주요 소모장비에 대한 변주된 변조, 대비 실험을 통해 30% 이상에 해당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길가 상인이 ‘명품 신발 ’을 팔고 구매를 하든 ‘여유 있게 ’라고 부른다.

제화 기술
|
2014/4/27 20:48:00
13

신발 품질 과외 걱정 없다 월급 남자 출수 여자 동료

제화 기술
|
2014/4/27 20:28:00
12

浅析鞋类B2C的兴衰是谁之过

제화 기술
|
2014/4/27 20:23:00
14

혜동 년 생산화 9억여 켤레 전국 여자 신발 생산량 4 /5

제화 기술
|
2014/4/27 20:15:00
12

전국 제1회 제화공 직업 기능 경기 11월 개최

제화 기술
|
2014/4/23 18:43: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2014 수입 사포 포럼 대형 공급업체들이 모여들어 전문 관객 초대

저장 화리 (중국 면 방직 정보망)가 주최하는 2014 수입 포럼은 6월 11 -13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다.이제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최신 보도를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