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의는 중국 기업 마케팅 5대 경험을 이야기한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src ='uploadimages /201403 /21 /21 /20141045423. JJPG 'align ='center' border ='0 'alt ='alt ='
‘ p ’의 디지털 시대 미디어 변혁은 어떻게 마케팅의 가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가? 마케팅 부문의 직책일까? 텐센트 인터넷 매체사업군 총재, 그룹 고급 집행 부총재 유승의와 《 현대 마케팅의 아버지 》 필리프 코틀러의 대화 중 이 문제들은 다시 정의와 인식된다.
바로 < p >
‘www.sjfzm.com ’ 유승의 (유승의a /a href =‘http: ‘wwww.sjfzm.com)’이 ‘유승의 ((A /a)’를 통해 중국 기업이 마케팅을 핵심으로 하는 다섯 가지 경험을 공유했다.
사전의 strong `마케팅 본위 `라는 이념이 각 직원에 깊이 들어가야 한다 `
'p '텐센트는 한 명도 없지만.
그러나 텐센트의 모든 창시자, 총재와 CTO 까지 문위라는 말단 직원들은 책임의 핵심을 잘 알고 있다.
텐센트의 경영 이념은 사용자 수요를 핵심으로 하기 때문이다.
제품 연구 개발, 운영, 고객 서비스, 모든 고리 는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빠르게 응답 했 다.
바로 < p >
'마케팅은 본보기'라고 말하는'마케팅컨셉트'는 텐센트 문화에 깊이 들어간 것이며, 그것은 마케팅 부문의 직책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들의 가장 중요한 사명이다.
기업에 있어서 우선 마케팅 직능을 그대로 정의하는 것을 피하고, 사상의 방향을 놓아야 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마케팅 업체와 사용자의 장기 목표
'p'은 과거 마케팅 1.0시 판매 가이드의 마케팅으로 오늘까지의 마케팅 2.0은 관계 가이드인 마케팅으로 현재 2.0에서 3.0의 전환 과정 중에 있다.
그 핵심은 마케팅은 소비자를 이끌고 기업에 참여하는 제품 생산과 소비자 소통 코너에 대한 격려다.
나의 관점은 마케팅이 반드시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이것은 하나의 조직이나 기구이며,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
바로 < p >
은 전체 사회와 마케팅 추세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가 그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정신적 가치관과 융합되는 문화에 더욱 관심을 가진다.
따라서 가치 제공 자리는 마케팅의 미래 임무다.
당대 중국 시장에는 많은 노력과 창의적인 마케팅 인재가 있지만, 우리가 부족하다는 것은 영도력과 마케팅 이론의 틀, 어떻게 기구에서 이런 틀을 세울 수 있을까.
바로 < p >
‘p ’은 다음으로 마케팅이 조직의 장기적인 목표에 대한 가치를 명확히 평가하고 상업지표를 사용해야 하며 마케팅 용어는 아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index.s.aastap ’을 위한 사전의 사교 네트워크를 진지하게 대처해야 하는 < < < < 미스터 strong >
‘ p ’의 국부 논에서 언급한 것은 국가의 재산의 기본 개념이 생산 요소의 통제자이다.
그래서 우리가 생산하는 물건은 반드시 사회에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지금 우리가 사교 매체, 큰 데이터를 토론한다면 모두 마케팅 방식을 전복시키고 있다.
그러나 마케팅인들이 사교 언론을 무서워하는 것은 소비자에 대한 통제를 잃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사교 매체는 소비자들이 더 큰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이 시장행위를 강조하고 일부 부당한 시장행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교 매체에서 확대될 수도 있다.
바로 < p >
의 마케팅의 시장가치는 한순간에 발생하는데, 예를 들면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마이크로폰으로 소통할 수 있다. 만약 불행한 사건이 발생한다면, 만약 곤명의 폭력 사건이 발생하면 곧 사교 매체 플랫폼에서 전파될 것이다.
시장의 추세나 초점을 알고 싶다면 텐센트의 웨이보나 QQ 로 그들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각종 방법으로 소비자 통찰과 이해와 접근하여 사용자 수요의 만족자와 창조자가 되어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마케팅이 대기데이터 시대를 포옹하기 위해서 < < < < < strong > 가 < 의 < 의 < 의 < 의 > 을 < 의 >
사전의 사교 매체와 데이터가 우리의 마케팅 방식을 전복시키고 있어 더욱 우리의 조직 방식을 전복시키고 있다.
바로 < p >
'p'은 마케팅 요원들이 숫자 기술을 충분히 포옹하여 큰 데이터 마케팅의 힘을 석방해야 한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 마케팅 필요로 분본주의를 철저히 지켜야 한다 '' -'strong '' '-'
‘p ’은 큰 데이터 기술을 이용하면서 마케팅자들도 단순히 숫자를 주목할 수 없고 단기적인 성장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텐센트의 제품선이 풍부하여 여러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을 한데 모아 플랫폼에서 자신의 창의와 영감을 발휘하기 위해, 우리 세대마다 인터넷을 더 잘 누리기 때문에 사회를 더욱 잘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p'은 바로 성신으로 돌아온 마케팅 문화 (전략뿐만 아니라 문화)를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다시 얻는다는 뜻이다.
바로 < p >
‘p ’은 인본주의의 각도로, 마케팅이 전 세계에 작용해야 하며 중국도 포함된다.
전 세계 소비자들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어떤 기여를 해야 하는가.
여러 해 전 중국 기업들이 이런 가치관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이제는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중국의 마케팅 요원들과 광고주에게도 마찬가지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p'을 중단해야 한다.'
우유는 우유이고 물은 물이고, 노인은 속이지 않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사례가 직격하다. | 미부 먼저 비싸요?베트남 근로자의 임금은 평균 2200위안에서 2400위안, 7년 후 중국과 동일한다?
- DIY 생활 | 여름에는 투명한 스타일을 착용하는 BEAMS X G -SHOCK.
- 시장 시세 | 의류 수출 미분율 승압 방직 원료 상대적 낙관
- 시장 시세 | 에틸알코올
- 사무 복장 | 작업복과 노동보복의 다르다
- DIY 생활 | 추천: 작업복은 한 기업의 이미지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한 회사의 문화적 내포를 보여준다
- DIY 생활 | 가을 겨울 면복 은 정제 스타일 을 추천해야 한다
- 패션 브랜드 | 옷차림: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패딩 코트
- 시세 분석 | 대종 시장 하락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이 다시 하락 시세 에 빠졌다
- 법률 강당 | 정상께서 면화 면사포 PTA 위험 제시장을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