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기업은 브랜드가 되어 백화점을 떠나지 못한다.

2013/7/27 22:21:00 31

의류 산업의류 기업의류 브랜드의류 백화점

은 2008년부터 중국 경제가 점차 둔화되는 발걸음을 따라 소매업이 성장의 고민 기간에 접어들면서 소매업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복단대 국제관계는 공공사무학원 박사 장창건은 2013 중국 의류와 상업경로를 협력하여 최고봉 포럼을 발전시켰다.

바로 < p >


은 이와 함께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가 급진했고, shopping mall 등 신흥 상업신드롬의 급부상으로 백화점의 생존 실태에 스트레스를 준다.

바로 < p >


'p '이 특수한 시기에 백화점 출산을 어떻게 하나요?


바로'strong'의 선상선 밑 `


사전의 strong `의 브랜드가 백화점 열기에 의존하여 가 < < 의 < strong > 의 지명도 < 의 < 을 트다


중국 상업연합회 부회장,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 주임 왕요는 백화점의 출로가 없는 것이 아니다. "현재 중국 의류 브랜드의 발전 경로를 볼 때 대부분 백화점에 의지해 지명도를 열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p ’과 동시에 왕 (王) 도 최근 전기 채널의 빠른 발전을 인정했으며, 확실히 전통 백화점에 대해 일정한 압력을 주는 브랜드도 점차 전기상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는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본다.

바로 < p >


'상해에 속옷 브랜드가 있는데, 네트 터치 4년에 20억 위안에 가깝다.

전기상 루트는 확실히 브랜드가 매출을 창출한 곳이지만, 그것도 브랜드를 파괴하는 곳이다.

왕요는 2008년 그가 이 브랜드에 접촉했을 때 그'a href ='http:/(wwww.sjfzexm.com /news /'의 속옷'을 통해 `내의 가격은 120위안 정도이며, 오늘 이 브랜드의 속옷은 45위안밖에 팔지 않는다.

바로 < p >


'군벌 혼전'의 전기상 플랫폼에서 소비자가 더욱 관심을 가진다.

이 때문에 이런 소비 패턴은 브랜드가 저가 경쟁에 빠질 수 있는 괴권에 빠지기 쉽지만, 이는 본질적으로 브랜드의 양성 성장 과정을 어긋난다.

바로 < p >


‘p ’은 “십몇 년 동안 옷을 차려서 나는 줄곧 타오바오 위에서 몇 십 위안의 바지를 팔고 코트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산동 서랑복장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exm.com `의상 `의상 `의 지분 유한 회사 이사장 오건민이 보기에 전기 브랜드 동선 브랜드가 가격에 경쟁하지 않으며 제품 품질, 기업 관리 및 재테크 납부에 대한 규범이 없다.

바로 < p >


에 대해 오건민은 미래의 중국 선상 하의 터미널 채널을 시급히 규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미래선과 선상의 결합은 반드시 규범의 기초에 세워야 한다. 이 규범은 제품 품질 규범, 세수 정책의 규범을 포함하는 규범 등 많은 방면을 포함한다.

완벽한 규범체계를 세워야 중국의 제조업과 브랜드 장래성 발전에 도움이 된다.

바로 < p >


'p'의 시장의 데이터도 오건민의 판단을 논증했다.

바로 < p >


'Tops'가 오늘까지 발전하면서 큰 변화가 일어났다.

현재 타오바오 여장 판매 1위는 방송, 남장 1위는 잭존스다.

결국 시장의 인정을 받으려면 브랜드의 제조를 벗어날 수 없다.

브랜드를 만들어야만 고객에 대한 점성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왕비가 말했다.

바로 < p >


은 이와 함께 선 아래 소매시장의 발전을 보니 최근 몇 년 동안 shoppping mall 등 신흥 상업신드롬이 백화점에 대한 충격이 매우 크다.

이에 대해 백화점 업무를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p 》.


'strong ''의 전통 패턴을 고수하는 건지, 아니면 바로' -'strong '-'의' ''


‘p > 은 최근 몇 년 동안 백화점의 발전 형태 및 운영 패턴이 업계의 비난을 받고 있다.

바로 < p >


'상해 우의그룹 주식 유한회사 이국정 사장이 과거 너무 거칠고 거칠던 경영 패턴으로 많은 백화점 경영 수준이 약화되었다.

바로 < p >


‘많은 소비자들이 백화점에 대한 인상이 천점, 백화점 다섯 곳을 달리는 것과 비슷하다 ’고 말한다.

이국정이 말했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이 보기에 백화점의 상품가격이 높고 서비스가 현대화되지 않는다.

업체들은 백화점에 대한 보편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어 단추가 높고 입주하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많은 백화점이 브랜드에서 중외 경내를 도입한다.

바로 < p >


'p'은 백화점 발전과 뚜렷한 대비를 이루는 것이 쇼핑센터가 중국에서 급부상하고 있다.

바로 < p >


'2012, 중국은 쇼핑센터 3200개가 있다.

해당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2015년부터 매년 새로 개업하는 쇼핑센터 수량 증가 구간은 빠르게 상승할 수 있는 상태로 대체적인 수준은 300개에서 400개까지 것으로 추정된다.

중국 쇼핑센터 산업 콘텐츠센터 주임인 곽키리는 자아라, H &M 등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한 것은 쇼핑몰이 중국에서 빠르게 발전한 10년을 파악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모두 쇼핑센의 미래를 잘 보는 사람이 아니다.

바로 < p >


‘ p ’의 왕비는 쇼핑센터가 음식과 오락 등 다양한 경영 사업에 의존해 많은 사람들을 모았다고 여겼다.

그러나 쇼핑센터는 현재 중국 시장에서 너무 빠른 속도로 전국 각지의 수준 발전을 이루고 있다.

또한 쇼핑몰의 객류량은 그 식료품의 배합 수준에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브랜드 기업은 고객의 유량을 확보해야 하며, 음식에 투입된 세트를 완벽한 쇼핑센터를 선택해야 한다.

바로 < p >


‘p ’이 때문에 백화점은 미래의 소매시장에서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자신의 우위를 강화해야 할 뿐만 아니라 shoppping mall 등 비즈니스 신드의 우세를 배워야 한다.

바로 < p >


'현재 중국 백화점의 발전 변화와 일본은 19890년대 백화점 산업과 비슷하다'고 말한다.

이상천 한국RADI (주)회사 사장은 1996년 이후 판매가 점차 줄어든 경우를 겪었지만, 경력업계의 개판 통합 이후 일본 백화점은 구조조정 및 자기우위 강화를 통해 많은 업적이 탁월한 우세 백화점이 등장했다.

바로 < p >


과 동시에 한국 백화점의 발전도 마찬가지다.

이상천에 따르면 2007년 ~ 2012년 한국 백화점의 성장률은 이미 8.1% 에 이른다.

백화점은 한국의 경제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분이다. 한국의 3대 백화점은 백화점 소매시장의 80%의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바로 < p >


'한국백화점 사업이 성공한 이유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일본 백화점의 경영기술을 배우는 것이다'다.

이상천이 말했다.

바로 < p >


'저 일본 백화점의 경영 기술이 도대체 뭐예요?'


사전의 strong ‧ 백화점 전환형 업그레이드 < < < strong >


'한국 서울의 영플레이za'는 한국 매장이 비교적 큰 백화점'이다.

사실 백화점뿐만 아니라 호텔, 영화관, 명품관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상천에 따르면 한국의 백화점은 거의 5년간 경영 사업의 변화와 구조재편성, 고객관계 관리를 강화하고 대형 화와 복합화 조치가 달라졌다.

또 새로운 개발도 해야 한다.

바로 < p >


에 대해 상하이 우의그룹 주식회사 사장이 이국정을 인정했다.

바로 < p >


'백화점 전환, 향상, 조직 구성, 이익 모드, 경영 모드, 혁신 조정'을 통한다.

이국정이 말했다.

바로 < p >


‘p ’이 이에 대해 중국 상업집중도를 높이는 것도 미래 중국 백화점 발전의 중요한 추세다.

바로 < p >


'중국은 현재 상업집중도가 20%가 안 돼 선진국 상업의 집중도에 따라 60%에서 70%까지 중국은 아직 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국정은 중국 상업 미래가 재편, 합병으로 큰 업태를 형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형 백화점의 업적 발전은 백화점 통합 분야의 자원, 경쟁 우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www.sjfzm.com ’에 대해 구체적인 운영 전략 면에서 중국 (a href =‘http: ‘wwww.sjffzm.com ’을 비롯해 < 백화점 < < a a > 도 발각해 자신의 변화 시대가 이미 왔다.

바로 < p >


'백화점 2집주인 계속 하면 안 될 것 같아요.

최근 2년 동안 친선 백화점은 공급상과 전문가를 초청했으며, 외국 백화점도 자신의 변화 경로를 찾아왔다.

고찰 이후 이국정 역시 대소황 곤경에서 나온 일본 백화점, 왜 결국 연영연판의 모델에서 자영으로 전입합니까?


에 대해 우의백화점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사건에서 규율을 찾아보려고 시도해 왔다.

바로 < p >


‘p ’은 백화점의 현재 발전의 어려움을 높이려면 백화점의 털 이율을 높여야 한다.

백화점에 자신의 업무를 확대하는 추진 과정을 요구하고, 정보, 흐름, 일선 관리 및 물류 등 조화를 해야 한다.

동시에 자영 품류를 확대하는 것도 백화점 이윤을 증폭시키는 중요한 수단이다.

바로 < p >


사전의 이국정이 미래, 친선 백화점이 자영업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그룹은 유럽에서 구매 집단을 설립해 세계에서 비교적 좋은 제품을 구입해 유럽관, 미주관을 설립하고, 기 아래 백화점의 차이화 경쟁 수준을 증강할 수 있다.

단체백화점의 경영개념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은 “ 미래는 우리가 직접 제품을 개발하여 자체 브랜드를 만들 수도 있다 ” 고 말했다.

이 나라는 백화점의 미래에 대해 자신만만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우리나라 방직 의류 의 증속 은 모두 회복성 증가 가 나타난다

업종 투석
|
2013/7/27 21:53:00
20

방직 의류 업계: O2O 모드가 새롭게 인기 를 끌었다

업종 투석
|
2013/7/27 21:38:00
18

신흥 시장 이 빈번히 방직 업계 의 조사 를 받아 시급히 변형 을 기다려야 한다

업종 투석
|
2013/7/27 20:09:00
26

服装品牌仍靠传统模式打开市场

업종 투석
|
2013/7/26 19:30:00
17

인민폐 의 평가절상 은 방직 수출 에 이롭다

업종 투석
|
2013/7/26 19:00: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업: 패션은 전대미문의 도전과 난감에 직면하고 있다

‘ 패션 ’ 브랜드는 중국에서 그들의 확장 발걸음을 빠르게 하고 있으며, 중국 시장은 빠르게 패션이 넉넉한 공간을 주었다.그러나 5, 6년이 지났지만, 나는 여전히 나에게 빠른 패션을 이야기하고 이를 목표로 하는 사장을 만날 수 있다.하지만 실제 상황은? 패션은 전대미문의 도전과 난감에 직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