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강 양가죽 여자 신발은 10일 신으면 껍질이 벗겨진다

2012/7/31 11:46:00 13

오강양구두여자 구두

구 씨는 본보와 합작한 시민 사서함'시민 열선'에 따르면, 아내가 오강송강 기함 매장에서 구입한 양가죽 구두를 10일 신는 신발, 신발, 굽이 탈피현상이 나타났다고 반영했다.

오강 구역 감독은 이 상황을 초래한 원인은 인위적으로 손상될 수도 있고, 만약 이 신발의 품질 문제가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시간의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쌍방은 기자의 협조에서 다음과 같은 합의를 달성하여, 오강 무료 신발을 수리하고, 적절한 보상을 했다.


기자는 현장에서 보고, 구 선생의 손에 두 마리

여성화

모두 어느 정도 탈피현상이 존재하고 있으며, 주로 구두와 굽 부위에 나타났고, 그 중 왼신발은 더욱 뚜렷하고, 신발의 다른 컬러의 재질에 노출되어 있으며, 신발의 베이지와 비교하면 조금 다르지 않다.

구 씨는 이 여자 신발은 그와 아내가 7월 6일 오강송강 기함점에서 구입했다고 말했다.

"당시 점원은 신발의 안감 및 겉껍질이 모두 양가죽이었고, 세일 가격은 190원이면 샀어요."

열흘 만에 탈피할 줄은 몰랐다.


"질적 문제라고 생각한다."

구씨는 지난 16일 전매점에 가서 신발을 바꿔달라는 요구를 받았지만, 오강 회사에게 감정한 후에야 처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 최소 일주일 정도 기다려야 한다.

"이 신발은 구입하는 날부터 15일이 되지 않았으니 교환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렇게 귀찮게 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구 씨는 오강이가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

구 씨는 이 일을 소협에 반영해 더 나은 해결을 희망했다.


오강 송강 플래그숍 앞 아가씨는 기자에게 탈피는 마찰이 될 수 있다고 알려 주었지만, 그러므로 어떤 마찰에 이르렀는지 그녀는 분명하게 말할 수 없었다.

주양은 신발인지 아닌지를 증명하려면 먼저 감정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결국 신발 자체에 품질 문제가 없다는 것을 감안하면 소비자가 의문이 있다면, 소협에 대해 다시 감정하고, 반대로 우리 회사는 반드시 보상할 것이다."

반면 기자가 이 일을 취재하고 싶을 때, 상대는 반감을 드러냈다.


오강 송강구 양양양은 기자에게 소협이 기자에게 연락을 받기 전에 전화로 협상한 적이 있으며 "신발 탈피계 외력 영향이 클 가능성이 크다"고 전했다.

양양은 소협 건의에 따라 오강 씨는 구선생이 구입한 여성화를 무료로 수리하고 경제보상을 적절히 해주고 환불할 수 없다고 말했다.


구 씨는 조화를 거쳐 오강 씨의 해결 제안을 승낙했다.

  • 관련 읽기

LACOSTE 우아하게 피어나고 악어 세일러 슈즈가 패션 매력

구두시장
|
2012/7/31 11:38:00
57

맨발에 신발을 신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스위스는 새로 발명해 “ 맨발양말 신발 ” 을 발명했다

구두시장
|
2012/7/31 11:05:00
150

과학 기술 영주제 구두업 의 미래 발전 이 시급히 업그레이드 할 수 없다

구두시장
|
2012/7/31 11:02:00
16

신발 가게에서 가짜 상품을 판매하고 새 신발을 신었는데 사흘 만에 색이 바래다.

구두시장
|
2012/7/30 15:59:00
68

한국 시즌2 신발 종류 등 소비품 증가

구두시장
|
2012/7/30 13:24: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 니트 카디건 시즌 패션 MM 과 코디력

8월이 곧 열리고 가을이 눈앞에 있는데 여름에는 아직 완전히 지나지 않아 하늘과 땅이 떨어지지 않는 느낌이 들면서 MMM을 위해 옷을 첨가하는 데 많은 고민이 생겼다.오늘은 작은 짜리로 니트 카디건을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