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찮은 재주광저우 마케팅 수단 단일

2011/8/1 10:33:00 43

광저우 마케팅 단일

7월 8월에 접어든 여름철

양성

각 대형 상점들은 또 한 차례의 떠들썩한 광경을 펼쳐 상인들이 또 혼신의 해수 같은 무대에서 마케팅 대작을 공연했다.

한편, 양성 5대 백화점이 같은 기간 선보이는 세일즈음은 예년에 비해 지나지 않았고, 한편으로는 여름철 대작'트랜스포머'가 폭발하면서 일부 백화점 마트에서'트랜스포머'의 모형으로 동일하게'트랜스포머 '모형을 놀았다. 두 가지 버전의'공룡화석전'이 등장하면서...

각종 마케팅전 은 광저우 소비자 가 이미 할인 을 하지 않 으면 절대 팔 수 없다

마케팅

수단 은 이미 하찮은 재주 와 재주 가 다하는가?


북경 · 상해 · 무한 등의 도시를 종관하다

백화점

올 여름 세일 현상은 적잖다. 특히 국가발개위연합 소협에 통보해 전국적으로 정찰 가격을 추진한 후, 곳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접어 ’, ‘배달 ’, ‘삭감 ’이라는 표지는 이제 거의 절적을 거두고 있는 것은 브랜드상품이 거의 일색으로 판매가를 표시하고 있다.

쇼핑 파라다이스 홍콩은 인플레로 인하여 올해 세일 역량은 예년보다 낮았고, 올해는 일률8퍼센트 이상이었다.

그러나 광저우 백화점을 보면 마케팅전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


여름철 이후 거의 주말, 광저우 일부 백화점 모두 비교적 큰 규모의 할인 이벤트, 디자인, 기존 복권, 만감 완료 완료, 만당, 만점, 만점, 적분...

백화점이 동시에 판촉을 하는 큰 연극이 끊임없이 상연된다.

광저우 우정 개최 VIP 여름철 존 향일, 대부분의 상품 5배 포인트, 신광백화점 전장 50% 이하, 미동백화점 1원, 모덴백화점 여름 신상품 300, 168, 왕푸징백화점 15주년 만300 200...

각종 새로운 노리개, 판촉 능력과 크로스 모두 예년보다 높았으며 7월 광저우의 각 백화점 객류가 상당히 뜨겁다.


할인 판촉 외에도 문화 마케팅도 흥청거린다.

예를 들어 스포츠동로만 한 정가광장과 만마름은 여름방학 마케팅을 서로 양보하지 않는 ‘공룡화석전 ’을 선보여 ‘쥐라기 ’를 불어넣고 고과기 모의 생태환경을 리얼하게 체험하는 것이 특징이고, 또 다른 하나는 화석은 공룡시대에서 최고급으로 진화하고 공룡 코푸 지식을 보급하고 있다.

반면 백운만달광장과 가유태양성은 동성 트랜스포머 모델 전개로 광저우 매장의 치열한 경쟁 정도가 일점 이다.


광저우 백화점 천점, 동질화는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표면적인 원인은 광저우 (광저우) 가 비교적 개방도시이기 때문에 많은 정부 행정 간섭 수단이 시장에서 계산되고 있으며, 또 다른 분야는 각 백화점이 스퍼 연도 실적을 위해 거의 대대적으로 저규모로 세일 판촉을 거행하고 있다.

심층적인 이유로 현재 광저우의 백화점은 모두 ‘ 연영 모드 ’ 를 답습하고 있다.

브랜드 대리 영역 제한으로 현재 일부 판매가 비교적 좋은 브랜드가 소수 대리상 손에 장악하고 있는 것은 백화점 공동경영 중첩률이 높고, 백화점 동질화 경쟁이 심해 주파수 가격전, 동시에 백화점은 브랜드 공급자에게 의존도가 너무 높아 의가격 능력을 잃었다.


사실 가격전, 마케팅전이 빈번히 열리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백화점 이윤이 더 얇아지고 있다.

환풍세계연구에 따르면 인공 원가 증가, 새로운 점포 손실, 융자 원가 상승, 빠른 확장 회사의 이윤율을 누락시켰다.

광백 지분 이 지난해 전체 순이익 은 겨우 1.74억 원 으로 전년 대비 5.04% 증가했다.

유럽과 미국이 유행하는 '구매자' 패턴, 즉, 백화점파가 세계 각지에서 광범위하게 신흥의 고급 디자이너 브랜드를 직접 끌어들이는 것은 아니라, 그 소비자들의 귀에 익은 명품 전문점을 직접 도입했지만, 이런 패턴은 중국에서 아직 기후를 형성하지 못했다.

현재 자체 브랜드 상품이 매장 매출의 비중으로 중국에서 1% 미만이라는 조사 자료가 나왔다.

일부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에서는 개별 실력이 강한 기업을 제외하고는 자영할 수 있는 만큼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연영의 모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복이 있는 세일이 상당한 시간에도 존재할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상원제 심양은 이벤트 & Nbsp; 귀찮아서 GAGA 와 대조할 수 없다

성사 속보
|
2011/8/1 9:30:00
48

'다빈치 '의상.

성사 속보
|
2011/8/1 8:49:00
25

의핵심 직원의 탈출 특허 & Nbsp

성사 속보
|
2011/7/30 15:47:00
72

가구 방직 기업의 발전 전망은 낙관적이지 않다

성사 속보
|
2011/7/30 11:28:00
35

심양'부동산 '복장 합격

성사 속보
|
2011/7/30 11:00: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부녀박회, 박람회, 어린이 교육전과 동시에 국가 회의 센터

중국 국제 무역 촉진위원회 베이징시 분회, 베이징시 부녀연합회 및 국가회의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1년 중국 (베이징) 국제 부녀아동 산업 박람회가 7월 29일 국가회의 센터에서 개막했다.